|
'트롯 올스타전:수요일 밤에'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4월16일 첫 방송되는TV CHOSUN신규 예능 프로그램'트롯 올스타전:수요일 밤에'(이하'수밤')는 역대'미스&미스터트롯'출신 스타들이 총출동해 오직 무대로만 승부하는 본격 노래 대결 프로그램이다. TV CHOSUN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 역사상 최초로 도입된 고품격 밴드 라이브 무대가 수요일 밤 안방을 뜨겁게 달궈줄 전망.또한 매주 상상 그 이상의 초호화 게스트들이'수밤'을 함께할 것으로 예고돼 트롯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수밤'첫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하는 예고편 영상이 공개돼 또 한 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무려 가요계 레전드 심수봉이 첫 회 게스트로 출연을 예고한 것.무엇보다 심수봉은 그간TV CHOSUN프로그램에서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인물이기에,그녀의 등장만으로도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는 것은 당연하다.
이와 함께 무대 위에서 경연에 버금가는 열정을 쏟아내고 있는'미스&미스터'들의 모습이 포착돼 설렘을 더한다.대선배 심수봉 앞에서 바짝 긴장한 모습을 보이던 출연진들이 막상 무대에 오르자 언제 그랬냐는 듯 각자의 출중한 기량을 뽐낸 것.
여심을 사로잡을 박지현의 섹시 트롯 무대부터 뮤지컬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김희재의 감성 트롯 무대까지 찰나를 스쳐 지나가는 목소리에도 깊은 여운이 남는다.특히'미스&미스터'들의 무대에 대해"오늘 제가 특별히 위로받으러 온 것 같아요"라며 벅차 오른 듯한 심수봉의 뜻깊은 감상은'수밤'에서 펼쳐질 감동의 순간들을 기다려지게 한다.
또한 능글맞은 입담,찰떡 케미 등 물오른 예능감을 자랑하는'미스&미스터'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흥을 높인다.귀 호강 무대는 물론 빵빵 터지는 웃음까지 그야말로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된'수밤'은 트롯 팬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프로그램임을 예고,첫 방송을 향한 설렘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TV CHOSUN신규 예능 프로그램'트롯 올스타전:수요일 밤에'는4월16일 수요일 밤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수요일 밤에'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