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라스'서 50억 도쿄 집 공개 후폭풍 고백! 야노 시호 "유튜브 없애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추성훈, '라스'서 50억 도쿄 집 공개 후폭풍 고백! 야노 시호 "유튜브 없애라!"

스타패션 2025-04-15 16:17:56 신고

3줄요약
/사진=MBC플러스
/사진=MBC플러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추성훈이 유튜브 100만 구독자 달성 비하인드와 함께 아내 야노 시호의 격렬한 반응을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50억 원 상당의 도쿄 집 공개 후 "유튜브를 없애라"는 아내의 반응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추성훈, 정석용, 남창희, 이관희가 출연해 '하(下)남자가 있어~' 특집을 꾸민다. 격투기 선수이자 예능인으로 활약 중인 추성훈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진=MBC플러스
/사진=MBC플러스

 

이날 방송에서 추성훈은 유튜브 골드버튼 수령 당시 딸 추사랑의 예상치 못한 반응을 공개하며 여전한 '딸바보' 면모를 드러낸다. 또한 도쿄 한복판에 위치한 50억 원 상당의 집을 공개한 후 아내 야노 시호로부터 "유튜브를 없애라"는 격한 반응을 받았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추성훈은 "리얼하게 찍고 싶었다"며 솔직한 콘텐츠 제작 의도를 밝혔지만, 출연진들은 야노 시호에 빙의해 추성훈에게 쉴 새 없이 잔소리를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추성훈은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선보였던 '전설의 용트림'을 뛰어넘는 레전드 짤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탄산음료 원샷 후 휘파람 불기에 재도전하는가 하면, 한 손 푸시업 챌린지까지 선보이며 '피지컬 금수저'임을 입증할 예정이다. 또한 아버지의 유품인 구식 카메라 속 가족사진을 공개하며 감동을 자아낼 예정이다.

/사진=MBC플러스
/사진=MBC플러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추성훈의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과 더불어 그의 가족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야노 시호의 반응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추성훈 #라디오스타 #야노시호 #유튜브 #골드버튼 #피지컬금수저 #추사랑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