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어린이 장 건강을 위한 '100억 유산균 팝핑 톡톡'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딸기맛 팝핑 캔디 형태로 하루 1포만으로도 식약처 고시 최대 100억 CFU 보장균수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분말이나 캡슐 형태의 유산균 제품과 달리 톡톡 튀는 식감과 달콤한 딸기맛으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즐겁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장 속 서식 환경에 맞춘 균주 복합 설계와 함께 장까지 살아가는 특허기술을 적용한 3중 코팅 유산균을 사용하였으며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을 첨가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로 장 속 유익균의 성장을 도와 건강하게 장 관리를 할 수 있게 해 준다.
이와 함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복합기능성 유산균 제품 '100억 유산균 아연 & 비타민D'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유산균과 함께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아연과 비타민D를 담아, 한 포로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관계자는 "아이들이 장 건강을 지키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꾸준한 섭취"라면서, "이번 제품은 아이들이 간식처럼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재미와 맛을 함께 고려해 개발했다"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