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5월 황금연휴 맞이 내국인 잡기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를 맞아 오는 16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메가 프로모션 '신라로 오라잇'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라로 오라잇'은 올해 신라면세점이 새롭게 선보이는 내국인 대상 메가 프로모션으로, '신라에서 쇼핑하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라면세점은 전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된 혜택으로 선보인다.
'신라로 오라잇'은 △모여라잇 △즐겨라잇 △떠나라잇 3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모여라잇'은 팀원과 함께 적립금 혜택을 받는 팀 모으기 이벤트로, 신라면세점에서 제공하는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명부터 최대 30명까지 팀원을 많이 모은 선착순 상위 팀에게 최대 10만원까지 구매조건 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더블적립금을 증정한다.
'즐겨라잇'을 통해서는 카테고리 별 프로모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일자 별로 △주류&건기식데이(4월16일~20일), △뷰티데이(4월21일~27일), △패션데이(4월28일~5월4일)를 통해 최대 8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프라다, 미우미우, 아미 등 패션 아웃렛 제품을 최대 75% 할인한다.
이 밖에도 '떠나라잇'을 통해서는 인천공항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권과 함께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3일간 출석을 완료한 고객에게 인천공항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라 선불 5000원권'을 증정하며, 공항 라운지 및 직통열차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여행 시 필요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로 오라잇' 프로모션은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