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정현 기자]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는 독서 친화형 오프라인 서비스인 ‘밀리 플레이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밀리 플레이스는 전국 40곳의 제휴 카페를 시작으로 연내 100곳까지 확대를 목표로 운영된다.
현재 밀리의 서재 플랫폼에 들어가보면 '밀리 플레이스' 페이지에서 제휴하는 서울특별시 내 카페를 확인할 수 있다.
구독자는 밀리 플레이스 제휴 카페에서 음료 20% 할인과 한정판 굿즈 및 멤버십 전용 구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향후에는 해당 장소에서 작가 강연, 독서 토크, 취향 기반 북클럽 등 다양한 오프라인 커뮤니티 프로그램도 열 예정이다.
밀리의 서재 관계자는 "전자책은 높은 접근성을 가졌지만 독서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이 부족하다는 점에 주목해 이런 부분을 보완하고자했다"며 "향후 어떤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할지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김태형 KT 밀리의서재 신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에 공개한 밀리 플레이스는 밀리의서재로 독서하기 좋은 카페를 선정한 만큼 향후에도 이 기준을 준수하며 좋은 공간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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