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쉬면 다행이야' 붐X영탁X정동원X양세형, 흥으로 뭉쳤다! '푹다행' 1주년 기념 레스토랑 오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푹 쉬면 다행이야' 붐X영탁X정동원X양세형, 흥으로 뭉쳤다! '푹다행' 1주년 기념 레스토랑 오픈

더포스트 2025-04-15 07:30:00 신고

3줄요약

‘푹 쉬면 다행이야’영탁이 최고급 희귀 해산물을 잡는다.

4월14일 방송되는MBC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신현빈,이준범,김기호/작가 권정희/이하 ‘푹다행’) 44회는‘푹다행’1주년을 맞아 붐,영탁,정동원,양세형이 함께하는 흥 폭발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로 꾸며진다.스튜디오에는‘안CEO’안정환,김대호,코요태 신지,셰프 레이먼킴이 출연해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이날 붐은‘푹다행’1주년을 기념해 흥으로 무장한 영탁,양세형,정동원을 무인도 일꾼으로 초대한다.흥 넘치는 무인도를 목표로 레스토랑 이름도‘흥도가 기가 막혀’로 정한다.이들은 손님들에게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조업과 해루질에 나선다.

먼저 이들은 배를 타고 나가 제철 해산물 조업에 도전한다.이때 처음으로 조업을 해보는 정동원이 한 마리에5만 원이 넘어가는 고가의 해산물을 떨어뜨리는 사고를 친다.이에 선장님은“떨어뜨리면 안 돼”라고 단호하게 일침을 날리고,현장 모두가 바짝 긴장한다.과연 이들은 이 사고를 수습하고 무사히 조업을 마무리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해루질을 할 때는 머구리로 변신한 영탁이 맹활약을 펼친다.그는 우리나라에서는 잘 팔지도 않아,시가도 형성되지 않은 최고급 희귀 해산물을 잡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전언.과연 영탁이 잡은 해산물은 무엇일지,또 이는 무인도 레스토랑에서 어떤 요리로 변신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1주년 특집 붐,영탁,정동원,양세형의 흥 넘치는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는 오늘(14일)밤9시 방송되는MBC‘푹 쉬면 다행이야’4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MBC‘푹 쉬면 다행이야’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