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신규 라운지를 열고 고객 맞이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교통의 요충지인 고속터미널 인근에 위치해 있어 강남, 서초, 용산 등지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바디프랜드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라운지 오픈으로 백화점과 고속버스터미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은 총 23평 규모의 여유로운 공간에서 지난달 출시한 최신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 경추 교정 및 골반 교정 모드가 탑재된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파라오', 인테리어 필수템인 마사지소파 '파밀레C' 등 바디프랜드 제품들을 한자리서 만나 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라운지에는 바디프랜드 소속 전문 영업사원들이 상주해 전문적인 헬스케어 지식으로 고객들의 건강 관리를 돕는다. 쾌적한 환경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의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으로 마사지를 받으며 쇼핑 중 쌓인 피로도 풀 수 있고, 건강 관리를 위한 노하우도 함께 얻어갈 수 있다.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과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라운지에 직접 방문하거나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예약 신청 후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방문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바쁜 직장인들과 강남권 주민들이 저녁 시간을 이용해 편하게 들를 수 있도록 운영시간도 오후 9시까지 연장해 연중무휴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라운지는 지리적 특성에 따른 탁월한 접근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를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평소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에 관심 있던 고객들이 언제든 편히 들러 마사지를 통해 쌓인 피로도 푸시고 특별한 오픈 기념 혜택도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제품을 한대 더 증정하는 '1+1' 프로모션과 기존 고객 및 타사 고객 모두를 위한 별도의 안마의자 보상판매 혜택 등으로 구성된 '바디프랜드 무브페스타'(BODYFRIEND MOVE FESTA)를 진행 중이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