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진영 기자] 홈초이스는 오는 15일 영화 ‘끝, 새로운 시작’을 케이블VOD 서비스를 통해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전례 없는 대홍수로 물에 잠긴 런던을 배경으로 삶의 터전을 잃은 한 여성이 갓 태어난 아들과 함께 떠나는 여정을 그린 영화다. 모든 일상이 무너진 폐허 속에서도 엄마는 아들의 얼굴을 바라보며 다시 한번 일어설 용기를 낸다.
‘끝, 새로운 시작’은 재난 영화로 보이지만 본질은 ‘엄마’라는 존재가 가진 위대한 인내와 회복력에 있다. 아이를 안고 고된 여정을 이어가는 주인공 모습은 관객들에게 묵직한 울림을 선사한다. 폐허 위에서 서로 기대는 인물들의 교감은 생존 그 이상, 삶의 의미를 되묻게 만든다.
‘세상의 끝에서 만난 너, 새로운 시작을 향한 우리’라는 영화의 카피처럼 작품은 극단의 위기 속에서도 삶을 포기하지 않는 인간의 힘, 그리고 함께라면 무너지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강하게 전한다.
시적이고 절제된 영상미와 잔잔하지만 깊은 감정을 담아낸 연출력, 배우들의 진심 어린 연기가 어우러져 강한 여운을 남긴다. 단순한 재난을 넘어 ‘새로운 희망에 관한 이야기’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영화 ‘끝, 새로운 시작’은 오는 15일부터 케이블VOD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