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프리미엄 제품 구매 부담을 대폭 낮춘 장기 무이자 할부 서비스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디지로카앱 내 회원 전용 쇼핑몰 '띵샵'에 프리미엄 제품 전용관 '엣지' 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했다. 이 카테고리는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프리미엄 제품에 최대 5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엣지 카테고리에서는 애플 에어팟, 다이슨 에어랩 같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인기 상품과 스테디셀러 등 고객의 관심도와 구매 우선순위가 높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애플 에어팟은 월 4000원대, 다이슨 에어랩은 월 1만원대, LG전자 스타일러는 월 2만원대, 삼성전자 갤럭시탭은 월 1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롯데카드는 오는 30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본 혜택인 50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첫 할부금 전액을 고객 결제 계좌로 캐시백해준다. 프로모션 대상 상품은 다이슨 에어랩, LG전자 스타일러와 스탠바이미, 애플 에어팟과 아이패드, 애플워치, 삼성전자 갤럭시탭과 갤럭시 워치,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등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띵샵은 고가 제품 구매 고객이 주요 브랜드 제품을 장기 무이자 할부 등 카드 혜택을 상시 이용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며 "엣지는 전 상품에 최대 5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띵샵의 주력 카테고리로 대중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프리미엄 제품을 엄선했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