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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샤커피 2호점은 본점 3층에 위치했다. 다양한 원두와 드립백, 커피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커피 부티크’와 앉아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15석 규모의 ‘커피바’로 구성됐다.
특히 커피바는 한국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콘셉트로 커피 바에 앉아 커피 마스터와 아라비카 커피에 대한 대화를 나눌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원산지와 맛과 향 등에 따라 200가지 이상의 100% 아라비카 원두 중 개인별 취향에 맞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다.
본점 오픈을 기념해 한라봉 크루아상, 블랙 펄 오페라 등 새로운 디저트 메뉴도 내놨다. 한국의 특산물을 활용하여 개발한 ‘한라봉 크루아상’은 국내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메뉴는 ‘테이크어웨이’로 간편하게 포장 주문할 수 있다. 테이크어웨이 커피 구매 시에도 ‘바샤커피’를 상징하는 디자인의 트레이에 샹티이 크림과 크리스탈 슈거 스틱 등을 함께 제공한다.
부티크에서는 어디에서나 바샤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백 기프트박스’, 맛과 향에 따라 원두를 다양한 컬러의 케이스에 담은 ‘시그니처 노마드 컬렉션’과 ‘오토그래프 컬렉션’, 머그잔과 같은 커피 악세서리를 판매한다. 또한 200여종 이상의 원두 중 추출방식에 맞게 분쇄한 원두도 구매 가능하다.
롯데백화점은 2023년 9월 바샤커피의 국내 프랜차이즈 및 유통권 단독 계약을 체결했다. 이어 지난해 4월부터는 롯데백화점몰에 전용 브랜드관을 오픈하는 등 온라인 판매를 본격화하고 있다. 바샤커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현재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동희 롯데백화점 컨텐츠부문장은 “강북 상권의 중심인 롯데타운 명동 고객들에게 바샤커피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바샤커피의 프리미엄 가치를 모로코 등의 해외 매장들과 동일한 수준으로 선보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커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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