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진영 기자] 삼성전자가 일상에 선사하는 혁신과 편리함 등의 가치를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에서 ‘비스포크 AI’ 옥외광고를 통해 일상을 혁신하는 AI 가전을 글로벌 무대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옥외광고는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이번 달 중순까지 진행된다.
옥외광고는 총 4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영상은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는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냉장고 △스크린 가전을 통해 끊김없는 미디어 경험을 할 수 있는 ‘스크린 에브리웨어’ △모바일부터 가전까지 기기 간 연결 경험을 제공하는 ‘비스포크 AI’ 등을 주제로 한다.
영상들은 삼성전자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5일부터 잠실 롯데월드몰, 삼성동 코엑스, 신분당선 강남역, 여의도 더현대 서울, 스타필드 수원·고양·안성 등 전국 9개 주요 랜드마크에서 ‘비스포크 AI 콤보’ 옥외 광고를 진행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 3월 삼성전자는 ‘웰컴 투 비스포크 AI’ 행사를 개최하고, 일상을 혁신하는 새로운 AI 가전제품과 서비스를 대거 공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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