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첼’ 성공 맛본 HLB제약, 건기식 브랜드 2개 잇달아 론칭 ‘눈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콴첼’ 성공 맛본 HLB제약, 건기식 브랜드 2개 잇달아 론칭 ‘눈길’

이뉴스투데이 2025-04-11 17:00:00 신고

3줄요약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HLB제약이 건강기능식품 부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신규 브랜드를 잇달아 론칭하며 공격적으로 시장 공세에 나서고 있다.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의 성공에 힘입어 건기식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높인다는 전략이다.

HLB제약은 최근 이너뷰티브랜드 ‘나티아’와 종합건강브랜드 ‘HLB제약’ 등 2개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나티아는 디톡스와 항산화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트렌디한 식품들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유기농 레몬즙 NFC 100%’와 ‘유기농 푸룬즙NFC 100%’, ‘브로멜라인 퀘르세틴 파인애플 효소’ 등 3가지다. 

또 다른 브랜드 ‘HLB제약’은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효과를 입증한, 보다 전문적인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기 위해 론칭됐다. 주력 제품은 ‘NMN 맥스 900’이다. 다수의 논문을 통해 항노화 효과를 입증한 ‘니코틴아마이드 모노뉴클레오타이드’를 50% 이상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피로회복 앰플 ‘알부민 인텐시브골드 285’와 ‘파로효소 알파’도 출시했다.

HLB제약은 앞으로 매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건기식 분야 전문성을 강화하는 한편 중장년층, 여성,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을 고루 유치하겠다는 구상이다. 

홍준기 HLB제약 컨슈머헬스케어본부 이사는 “빠르게 변화하고 확장되는 건기식 시장을 선도하고, 차별성을 기반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는 건기식 부문에서 지난해보다 30% 이상 증가한 매출을 달성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