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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은 남녀노소 많은 사람을 받는 만화인 ‘짱구는 못말려’의 떡잎 마을 방범대 캐릭터를 활용한 ‘스타디움 라인’과 ‘크레용 라인’으로 구성된 상품을 1차로 공개했다.
서울에 따르면 ‘스타디움 라인’은 구단 정체성을 담은 상품 위주로 구성됐다. 경기장에서 착용할 검붉은 유니폼과 머플러, 응원 도구 등이 포함된다. ‘크레용 라인’은 일상생활에서도 팬심을 드러낼 수 있는 상품 위주의 라인이다. ‘짱구는 못말려’ 이미지를 담은 밝은 색감의 유니폼과 잡화류 등으로 구성된다.
서울은 ‘짱구는 못말려’와의 협업으로 총 50종 이상의 상품을 출시한다. 오는 5월 초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서울은 협업 상품 출시에 앞서 오는 19일 오후 7시 광주FC전이 열리는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광장에서 짱구와 흰둥이 대형 풍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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