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몰 글로벌 공식 파트너사인 ㈜레빗비마케팅은 오는 4월 11일(금), 서울경제진흥원(SBA)과 알리바바 뷰티가 공동 주최하는 ‘티몰 글로벌 입점 설명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본 설명회는 중국 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국내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티몰 글로벌 플랫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정부 지원 방안 및 입점 성공 사례 등을 공유하는 자리다.
티몰 글로벌은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약 8.8억 명의 월간 활성 이용자를 보유한 중국 시장 점유율 1위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검증된 브랜드의 정품만 입점할 수 있는 구조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설명회는 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 2층 에메랄드룸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참가비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석할 수 있다. 특히 SBA의 사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티몰 글로벌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은, 공식 TP사인 레빗비마케팅을 통해 입점할 경우 플랫폼 연회비 및 광고비 일부를 정부지원금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설명회 당일에는 브랜드별 맞춤형 진출 전략 수립을 위한 1:1 개별 상담이 함께 마련되며, 이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설명회 참가 브랜드 중 레빗비마케팅을 통해 티몰 글로벌에 입점할 경우, 현장에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레빗비마케팅 최기환, 한현민 대표는 “중국 시장 진출을 고려 중인 기업들에게 실질적이고 실행 가능한 전략을 제시하고자 이번 설명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티몰 글로벌의 높은 진입 장벽을 보다 효율적으로 넘을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