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스마일게이트가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봄맞이 기념 대규모 할인 이벤트인 '스마일게이트 스프링 세일(Smilegate SPRING SALE)'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2주간 열리는 이번 스프링 세일에서는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한 인기 타이틀을 보다 많은 이용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인기 타이틀 10여 종을 판매하며, 대표적으로는 싱글/멀티플레이 혼합형 액션 RPG ‘이프선셋(IfSunsets)’, 연애 시뮬레이션 기반의 비주얼노벨 ‘러브 딜리버리(Love Delivery)’ 등이 있다.
아와 함께 국내 대표 비주얼노벨 전문 개발사인 테일즈샵의 인기작 12종도 선보인다. 테일즈샵은 최근 일본, 대만 등 해외 유저층을 확보하며 글로벌 비주얼노벨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개발사로, ‘썸썸 편의점’, ‘사니양 연구실’, ‘기적의 분식점’ 등의 타이틀을 3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세일은 다양한 취향을 가진 유저들이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타이틀을 보다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유저들에게 양질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퍼블리싱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