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멜버른 단독 공연 성료…월드투어 순항 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데이식스, 멜버른 단독 공연 성료…월드투어 순항 中

스포츠동아 2025-04-11 09:25:00 신고

3줄요약
데이식스, 멜버른 단독 공연 성료…월드투어 순항 中

‘K팝 대표 밴드’ DAY6(데이식스)가 멜버른 단독 공연을 마무리하며 월드투어를 순항 중이다.

DAY6는 지난 4월 9일 멜버른 존 케인 아레나(John Cain Arena)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DAY6 3RD WORLD TOUR 〈FOREVER YOUNG〉’(포에버 영) 일환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2019년 11월 ‘DAY6 WORLD TOUR ’GRAVITY‘’(그래비티) 이후 약 5년 5개월 만의 현지 단독 공연에 관심이 집중된 만큼 현장 분위기는 뜨거웠다.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은 “오늘 레전드 무대를 만들 것 같다”는 기대감과 함께 공연 막을 올렸고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예뻤어’, ‘Shoot Me’(슛 미), ‘녹아내려요’,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 등 큰 사랑을 받은 대표곡 메들리로 감동을 선사했다. 여기에 ‘Love me or Leave me’(러브 미 오어 리브 미), ‘HAPPY’(해피), ‘어쩌다 보니’ 등 다채로운 분위기의 무대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콘서트 말미 멤버들은 “공연에 참석해 주신 모든 마이데이(팬덤명: My Day)가 오늘의 주인공이라고 생각한다. 정말 에너제틱하고 멋있었고, 모든 감정을 온전히 느낄 수 있었다. 여러분의 이야기와 삶은 음악의 영감이 되고 저희가 나아갈 힘을 준다. 항상 마이데이를 응원하는 DAY6가 있으니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루며 행복했으면 좋겠다. 또 만나자,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팬들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 영상이 상영되자 멤버들은 눈을 떼지 못했고,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는 우리는 행운아”라고 감동을 표했다.

DAY6의 세 번째 월드투어는 오는 12일 뉴질랜드 오클랜드로 향한다. 16일~17일 로스앤젤레스(이하 현지시간), 19일 뉴욕, 26일~27일 요코하마, 5월 3일 자카르타로 이어진다. 9일~11일과 16일~18일에는 서울에서 총 6회의 월드투어 피날레 공연을 개최하고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 단독 입성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