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에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의 주역들이 대거 특별 출연하며 두 드라마의 세계관을 잇는다.
10일, '언슬전' 측은 '슬의생'의 99즈(조정석, 전미도, 정경호, 유연석, 김대명)와 김준한이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언슬전'은 '슬의생'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1년 차 레지던트들의 성장기를 그린다.
'언슬전'은 기존 율제병원 본원이 아닌 종로 율제병원을 배경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펼친다. 율제병원이라는 공통된 뿌리를 두되, 다양한 방향으로 이야기를 확장하며 기존 시리즈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슬의생' 시리즈의 주역들인 99즈는 이번 '언슬전'에 특별 출연하며 '슬의생'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시즌1에서 채송화(전미도 분)를 짝사랑했던 안치홍(김준한 분)의 등장도 눈길을 끈다. 또한, 99즈는 '언슬전' OST에도 참여하며 드라마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앞서 특별 출연 소식을 알린 추민하(안은진 분)와 양석형(김대명 분) 커플의 이야기도 기대를 모은다. '언슬전'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극의 흥미를 더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오는 12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