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드유스는 지난 8일과 10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아이 라이크 유’(I Like You)의 스페셜 이미지와 클립을 선보였다.
공개된 콘텐츠에는 화려한 색상의 몬스터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귀엽고 신비로운 몬스터는 멤버들을 멀리서 지켜보거나 함께 어울리며 놀이를 즐기는 모습으로,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오드유스는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유’의 음원 일부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약 20초 분량의 선공개 음원은 친구와의 관계를 표현한 가사와 발랄한 비트, 흥미로운 리듬이 조화를 이루며 오드유스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아이 라이크 유’는 친구를 주제로 한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데뷔 싱글에 이어 서지음 작사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오드유스는 오는 12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며, 첫 미니앨범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앨범과 동명인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유’를 포함해 ‘스푸키’(SPOOKY), ‘버블 버블’(Bubble Bubble), ‘핫 치킨’(Hot Chicken), ‘베스티’(Bestie)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오드유스는 티오피미디어가 론칭한 신인 걸그룹이다. 써머, 마야, 마이카, 카니, 예음 5인조로 구성됐다. 지난해 11월 데뷔 싱글 ‘베스트 프렌즈’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오드유스란 팀명은 독특하고 개성 있는 청춘들이 모여 솔직한 이야기를 음악으로 표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