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혜 김포시의원, ‘2025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 의정혁신부문 대상 수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정영혜 김포시의원, ‘2025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 의정혁신부문 대상 수상

경기일보 2025-04-10 15:19:02 신고

3줄요약
정영혜 김포시의원이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0회 2025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정영혜 김포시의원이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0회 2025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포시의회 제공

 

김포시의회는 정영혜 시의원(더불어민주당)이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0회 2025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파워리더대상은 정치, 경제, 문화예술 등 각 분야에서 우수한 전문성과 뛰어난 리더십으로 책임을 다하고 미래 발전에 공헌한 인물에게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정 의원은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시민 삶의 향상과 사각지대에 놓인 사회적 약자 보호에 힘쓰며 시민 복리증진에 도움이 되는 정책 발굴 및 실현을 위해 현장 중심 의정활동을 추진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시민을 위한 조례, 예산, 복지 등 분야에서 성실한 자료 연구와 발전적 대한 제시로 두각을 나타내며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 의원연구단체 ‘따뜻한 김포 복지 만들기’ 대표 의원으로 활동하며 김포시 차원의 맞춤형 복지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지역사회 재활시설 관계자 간담회, 전문가 세미나 및 ‘김포시 장애인·지역사회재활시설 실태조사 및 지원방안’ 정책 연구용역 등 의정 연구 활동에도 적극 임했다.

 

정 의원은 “늘 시민과 함께하며 김포의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귀한 상을 주셔서 영광으로 생각하고 시민과 소통하며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의정활동을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정영혜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대변인을 맡아 김포시민과 경기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