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 잔 돌파” 1초에 3잔 팔린 스타벅스 음료, 대체 뭐길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200만 잔 돌파” 1초에 3잔 팔린 스타벅스 음료, 대체 뭐길래

위키트리 2025-04-09 09:46:00 신고

3줄요약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지난달 5일 선보인 슈크림 음료 2종이 출시 2주 만에 200만 잔 판매를 넘어서며, 슈크림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벅스 매장의 통상 영업시간 내에 1초당 약 3잔씩 판매된 셈이다.

스타벅스 간판 / 뉴스1

올해는 봄 시즌 스테디셀러 ‘슈크림 라떼’와 함께 슈크림 라떼를 말차 버전으로 재해석한 신규 음료인 ‘슈크림 말차 라떼’를 추가하며, 슈크림의 달콤함은 물론 쌉싸름한 색다른 풍미의 슈크림 음료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욱이 올해 슈크림 라떼는 기존보다 당과 칼로리를 10%씩 낮춰 상대적으로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도 호평을 얻고 있다.

스타벅스는 슈크림 음료의 인기에 힘입어 슈크림 라떼의 판매 기간을 2주일 더 늘려서 이달 28일까지로 연장할 방침이다.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와 '슈크림 말차 라떼' /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노란 슈크림과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특징으로, 지난해까지 누적 2,1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스타벅스 코리아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최다 누적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또한 ‘휘핑크림 때문에 슈크림 라떼를 마신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휘핑크림은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음료의 풍미를 한층 돋우며, 슈크림 라떼 인기의 1등 공신으로 꼽힌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