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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포레는 △두피열 감소 △탈락 모발 수 감소 △두피 피지 감소 △풍성한 거품력 등 긍정적인 사용 후기는 물론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2023년 1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지난해 매출도 48% 증가했다.
블랙포레는 두피 상태 악화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의 5도 감소는 물론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증상완화 성분 3종을 비롯해 비오틴, 검정콩 추출물 등을 함유해 모근·모발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블랙포레는 탈모인들의 두피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인 ‘건강한 두피를 위한 탈모 과학’을 기반으로 탈모인들의 생활습관까지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브랜드에 주신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다모는 탈모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탈모와 두피 관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국내 대표 탈모 커뮤니티다. 누적 회원 40만명를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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