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스&]오거스타 내셔널GC 리들리 회장, 우즈와 협업한 미래 청사진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마스터스&]오거스타 내셔널GC 리들리 회장, 우즈와 협업한 미래 청사진 공개

골프경제신문 2025-04-09 07:27:18 신고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마스터스 토너먼트 프레드 리들리 회장. 사진=마스터스 토너먼트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마스터스 토너먼트 프레드 리들리 회장. 사진=마스터스 토너먼트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 클럽과 마스터스 토너먼트 프레드 리들리(미국) 회장은 9일 대회를 앞두고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과 마스터스 토너먼트의 미래 청사진을 공개했다.

리들리는 오거스타 내셔널이 마스터스를 5회 우승한 '골프지존' 타이거 우즈(미국)와 협력해 조지아주 오거스타에 고품질의 골프 교육 프로그램과 저렴한 골프 기회를 제공할 것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발표했다.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 클럽과 타이거 우즈의 비영리재단, TGR 재단은 조지아주 오거스타에 TGR 교육관(Learning Lab)을 건립해 과학, 테크놀로지, 엔지니어링, 예술, 그리고 수학(STEAM)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이들이 미래를 준비하는데 필요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는 얘기다. 또한, 우즈와 그의 골프장 설계 회사인 TGR디자인(TGR Design)은 오거스타 시립 골프장(일명 '더 패치') 리노베이션의 일환으로 지역 주민들이 골프를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9홀의 짧은 코스를 설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리들리는 “우즈와의 미래 계획은 오거스타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며 지역 사회가 마스터스 챔피언인 우즈와 함께 더 깊은 관계를 이어가게 할 것”이라며 “우리는 TGR 재단과 함께 파트너십을 맺고 오거스타 지역 사회에 함께 투자하는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리들리는 "이 파트너십은 TGR 교육관(Learning Lab)에서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다음 세대에게 더 실질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데 우리가 함께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알려준다”고 덧붙였다. 

특히, 리들리는 "더 패치에서 우리의 노력의 핵심은 저렴하고 매력적인 골프 경험을 창출하는 것"이라면서 "골프를 배우고 사랑에 빠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과 골프 산업에서의 취업 기회를 개발하는 것 두가지가 모두 동일하게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했다. 아울러 리들리는 우리는 TGR 디자인이 프로젝트 파트너로서 이 역동적인 계획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우즈는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 클럽과 함께 파트너를 맺어 지역 사회를 돕는 것은 정말 특별하다”며 “교육과 골프에 대한 열정은 오래전부터 시작되었으며, 오거스타 내셔널과 오거스타 시와의 관계도 마찬가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즈는 "이것은 다음 세대에 영감을 주고 의미있는 교육 프로그램과 재밌고 저렴한 골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큰 기회"라며 "오거스타 내셔널과 함께 일하게 돼 기쁘고 이 두개의 프로젝트가 현실화되는 걸 보고 싶다”고 밝혔다.  

더 패치 리노베이션. 사진=마스터스 토너먼트
더 패치 리노베이션. 사진=마스터스 토너먼트

TGR 교육관은 자원이 부족한 지역 사회의 학생들에게 영감을 주는 학습 공간, 최신 기술에 대한 접근, 그리고 학생들의 성공을 위한 지원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TGR 교육관의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STEAM 교육 강화, 건강과 웰빙, 진로 및 대학 준비에 중점을 둔다. 프로그램은 학교 등교하는 날과 주말, 여름을 포함한 연중 내내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오거스타의 TGR 교육관은 라마(Lamar) 초등학교의 이전 부지에 자리 잡는다. 리치몬드 카운티 학교 시스템 학생들과 인근 센트럴 사바나 리버(CSRA) 학교 지역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거스타 TGR 교육관의 예정 개관일은 2028년 4월이다. 개관 전에는 리치몬드 카운티에서 학교 내 커리큘럼, 프로그램, 지역 사회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리들리는 또한 더 패치의 리노베이션에 대한 마스터 계획과 새로운 로고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개했다. The Patch 프로젝트 LLC는 오거스타 테크니컬 칼리지(Augusta Technical College), 오거스타 퍼스트티(The First Tee of Augusta), 마스터스 토너먼트 채리티 주식회사(Masters Tournament Charities, Inc.) 간의 파트너십으로 오거스타 지역 사회에서 골프를 강화하고 골프를 치고 골프 분야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증진시킬 것이라고 전망했다.

마스터 계획은 골프 코스 건축가인 톰 파지오와 보 웰빙(Beau Welling)이 주도한 18홀 레이아웃 재설계가 특징이다. TGR 디자인이 설계한 새로운 9홀 쇼트 코스인 '더 루프 앳 패치(The Loop at The Patch)'와 다양한 수준의 골퍼를 위한 광범위한 연습 공간을 포함한다. 더 패치(The Patch) 리노베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계획은 첨부파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거스타 테크니컬 칼리지(Augusta Technical College)의 골프 코스 관리 및 직업 훈련 프로그램은 더 패치로 이전되며, 퍼스트티(The First Tee)의 미션과 연결되어 주니어들과 모든 배경의 지역 사회 구성원들에게 골프와 그 가치를 가르칠 것이다. 이 협력은 두 시설 간의 첫 번째 파트너십을 만들며, 골프 산업에서의 추가적인 고용 기회를 창출하고 지역 사회에 저렴하고 지속 가능한 공공 골프를 제공하는 추가적인 경로를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골프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