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공부와 놀부' 출연, 김빈우 '예능 DNA' 물려준 자녀들과 예능 나들이…'예능캐 가족' 등극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강호동 '공부와 놀부' 출연, 김빈우 '예능 DNA' 물려준 자녀들과 예능 나들이…'예능캐 가족' 등극

메디먼트뉴스 2025-04-08 16:52:24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방송인 김빈우가 두 자녀와 함께 강호동이 진행하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와 놀부'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김빈우는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공부와 놀부’에서 딸 전율 양, 아들 전원 군과 함께 등장해 '예능캐 가족'의 면모를 입증했다.

‘공부와 놀부’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스타 부모들이, 초등 문제를 직접 풀어보는 역지사지 퀴즈 토크쇼다. 이날 김빈우는 본격적인 퀴즈에 앞서 “자신있다”고 말하면서도 캐나다 수도와 인도의 인사를 제대로 맞추지 못해 시작부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전율, 전원 남매는 퀴즈 선물로 현금과 게임 칩을 받고 싶다고 솔직하게 고백하는 등 때묻지 않은 순수함 넘치는 토크로 많은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심지어 전율 양은 “엄마가 돈을 좋아한다”고도 덧붙여 김빈우를 머쓱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전율, 전원 남매는 ‘예능 1세대 출신’ 김빈우의 자녀 답게 남다른 예능감으로 감탄을 자아냈으며, 엄마를 쏙 닮은 ‘확신의 예능 키즈’로 거듭났다. 이에 강호동 역시 “팬이 됐다”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뿐만 아니라 이날 김빈우는 ‘하여가, 단심가를 쓴 인물’을 맞추는 문제에서 서태지와 아이들이라고 답하거나, 엉뚱한 오답을 내뱉어 쉬지 않고 크고 작은 웃음을 선사했다.

그러나 다행히 철봉 오래 매달리기 대결에서는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마지막까지 기쁨을 만끽했다.

한편 김빈우는 최근 MBN ‘동치미’를 비롯해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고 있으며, 톱 커머스 에디터로서도 대중과 소통하며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