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롯데홈쇼핑·프레비츠·이케아·신라호텔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홈쇼핑·프레비츠·이케아·신라호텔 외

프라임경제 2025-04-08 11:09:36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홈쇼핑은 서울시와 손잡고 이달 13일 서울 중구 덕수궁 돌담길 차 없는 거리에서 산불 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한 특별 바자회를 개최한다.

최근 잇따른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경상 지역 이재민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명은 "힘내세요! 돌담길 바자회"로, 서울여성단체협의회 등 여성·아동관련 19개 단체도 참여한다. 롯데홈쇼핑은 약 1억원 상당의 패션, 잡화 물품을 후원하고, 이를 시민들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롯데홈쇼핑

판매 수익금 전액은 산불 피해 복구 및 이재민 지원에 쓰인다. 현장에서는 나눔의 온기를 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음악공연, 마술쇼 등 문화공연과 함께, 일상 속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을 독려하는 친환경 캠페인 일환으로 텀블러를 가져오는 방문객에게 무료 음료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0일까지 압구정본점 지하 1층에서 '동원산업X스시코우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행사는 더현대 서울(4/25~5/1)에서도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오마카세 요리로 유명한 '코우지' 셰프와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협업해 다양한 수산물 요리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사바보우 스시' '지라시 스시' '후토마끼' '참다랑어 초밥' 등이다.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4월7일부터 15일까지 액세서리 라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북촌에 위치한 아트선재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매 시즌 감각적인 팝업스토어로 화제를 모은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올해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위해 북촌에 위치한 아트선재센터와 손을 잡았다. 아트선재센터 본관 옆 별채 한옥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블루밍 프릴(BLOOMING FRILL)'을 테마로 전개된다. 만개하는 벚꽃과 한옥 특유의 고즈넉한 분위기가 어우러지는 공간에서 봄 감성을 담은 브랜드의 신제품이 전시된다.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자연과 공간, 여기에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감성과 컬렉션이 조화를 이루는 연출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단순한 쇼핑을 넘어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전통의 미와 현대적인 감각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꾸며져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블루밍 프릴'이라는 주제처럼 부드럽게 흐르는 프릴을 곳곳에 배치하고 포토존을 마련해 브랜드의 시즌 테마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현장에는 봄 신제품들을 직접 착용하고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도 구성됐다. 로맨틱한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한 '프릴백'은 물론, '봉봉백'의 신규 컬러, 히트 아이템인 '르봉백', 봄 계절감이 돋보이는 '라피아백' 등 다채로운 봄 컬렉션이 준비돼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지난 시즌 처음 출시한 '프릴백'은 '발레코어' 유행을 이끈 대표 가방으로 손꼽힌다. 물결 모양의 주름 장식을 일컫는 '프릴'을 새로운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에이프런(앞치마)과 백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다. 

특히, 치마와 핸드백으로 동시에 연출이 가능한 에이프런 백의 경우 올봄 트렌드로 급부상한 '레이어드룩'과 맞물려 단기간 내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LF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프릴백 릴스 영상도 아이디어 백으로 화제를 모으며 101만 회의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봉봉백 신규 컬러 2종도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어로 '사탕'을 뜻하는 '봉봉(bonbon)'에서 이름을 딴 봉봉백은 가방의 입구를 매듭처럼 묶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타일과 활용도를 동시에 갖춰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이후 3개월만에 천여 개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달 주요 패션 온라인 몰 가방 품목에서도 베스트 1위에 올랐다. 

이번 시즌에는 은은한 광택감과 입체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글로시 핑크와 베이지 색상이 새롭게 출시되는데, 4월 둘째 주 공식 출시를 앞두고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팝업스토어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현장에서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구슬 참 장식의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포토존에서 팝업 현장 사진을 업로드 및 SNS 팔로우 미션을 수행하면 스크런치와 엽서로 구성된 아떼 선물 박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팝업스토어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LA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앰버서더 프로미스나인 이채영과 함께한 새로운 25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인더스트리얼 무드를 베이스로 수프라 특유의 빈티지한 스트릿 감성과 이채영의 자유롭고 힙한 에너지가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형화되지 않은 러프한 공간에서 연출된 분위기는 스타일에 있어 개성과 편안함을 중시하는 요즘 세대의 감성을 감각적으로 담아낸다. 특히 수프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상징하기도 하는 '뉴 크라운 심볼'을 다양하게 활용한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이채영은 뉴 크라운 심볼이 더해진 반팔 티셔츠와 여성 실루엣이 강조된 여름 바람막이, 볼캡 등 수프라의 시즌 핵심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자신만의 무드를 완성했다. 이채영 특유의 당당하고 여유로운 에너지가 수프라의 시즌 무드를 극대화하며 강렬한 시너지를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25SS 컬렉션은 빈티지한 텍스처와 감각적인 크라운 그래픽 포인트를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스트릿 웨어 특유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태도를 전체적으로 관통한다. 특히 무심한 듯 포인트를 살려낸 스타일링은 당당하고 힙한 무드를 담아내어, 수프라가 지향하는 스트릿 스타일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절제된 컬러 팔레트와 러프한 마감, 실용적인 디테일은 트렌디하면서도 유연한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프레비츠(FREBITS)가 일본 판매 채널 확장 이후 국내외〮,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에 입점하면서 프레비츠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친환경 제품과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인디 뷰티 브랜드들을 큐레이션한 클린뷰티 편집숍 '비클린(BeClean)'과 뷰티 정보를 얻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용 리뷰를 콘텐츠화한 콘텐츠·커뮤니티 특화 플랫폼 ‘헤메코랩' 온라인몰에 입점했으며 러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골드애플(GoldApple)' 사우디 아라비아 온라인몰에도 입점 예정이다.

프레비츠 에어핏 선스틱3종 이미지. © 프레비츠

특히, 4월8일부터 21일까지 헤메코랩 홍대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근 출시한 에어핏 선 피니싱 스틱 02 클리어 그린을 포함한 에어핏 선스틱 3종과 그라인드 비타 클렌징 밤을 만날 수 있다. 미니 팝업 오픈 기념 이벤트로 최대 59% 할인과 함께 프레비츠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프레비츠 한정판 스티커 1개(2종 중 랜덤 증정) 제공, 프레비츠 제품 구매 시 2종 스티커와 바이오 비건 스킨 엘릭서 미니어처 30ml(29,700원 상당)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 본점, 식품관 K-뷰티 코너에서도 에어핏 선스틱 3종, 글루타치온 더블엑스 기미패치, 데일리 아쿠아 비건 선크림 등 다양한 프레비츠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케아가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스톡홀름(STOCKHOLM) 컬렉션의 2025년 에디션을 오는 4월10일 출시한다.

1985년 첫 출시된 스톡홀름 컬렉션은 8개의 에디션을 거치며 시대의 흐름과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반영해 진화해 왔다. 각 에디션은 다양한 시대적 감성과 개성을 담아내면서도 모던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공통된 특징을 갖고 있다.

총 94개 제품으로 구성돼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스톡홀름 2025는 품질, 조화, 마모 등을 고려해 엄선한 소재로 완성됐다. 견고한 나무, 천연 섬유, 린넨, 가죽 등을 조합한 좋은 촉감의 표면을 가진 목재 가구, 손으로 짠 양모 러그, 입으로 불어 만든 유리, 수공예 라탄 제품 등이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레트로한 감성의 유리 샹들리에는 흰 장갑을 함께 제공해 조립 과정의 특별함까지 더했다.

상호 보완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스웨덴 출신 디자이너 3인의 협업으로 탄생한 스톡홀름 2025는 스웨덴 수도 스톡홀름의 도시적인 모습과 자연 풍경을 반영하는 동시에 각 디자이너의 개성을 담고 있다. 올라 빌보리(Ola Wihlborg)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모듈형 소파는 30개 이상의 시제품 개발을 거쳐 만들어졌으며, 앉았다 일어나도 모양이 유지되는 우수한 품질과 단독으로 또는 서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자랑한다.

니케 칼손(Nike Karlsson) 디자이너는 폼 충전재 없이 소나무 프레임, 천연 라텍스, 코코넛 섬유 등 자연 소재만을 사용한 소파로 뛰어난 편안함과 클래식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스톡홀름 2017의 핵심 소재였던 라탄을 재조명해 라탄 섬유로 짠 표면이 돋보이는 미닫이 수납장, 등받이에 라탄을 사용한 식탁 의자, 튼튼한 라탄 프레임과 가벼운 부클레 소재의 쿠션을 결합한 안락의자 등을 제작했다.

파울린 마샤도(Paulin Machado) 디자이너는 스칸디나비아의 계절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 조합 등을 다양한 텍스타일 제품에 구현했다. 숲의 잎사귀와 버섯 프린트로 장식된 전등, 자작나무 패턴을 적용한 손으로 짠 양모 100% 러그, 멀티 컬러 패턴의 메리노울 담요와 베개커버 등 공간에 편안함과 생동감을 더하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여름을 겨냥한 기능성 의류 라인업 '쿨 앤 프리(COOL AND FREE)'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접촉 냉감 기능이 특징인 쿨 트리코트 소재의 셋업과 라이트 윈드브레이커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쿨 트리코트는 달라붙지 않는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스트레치 소재로 제작돼 일상 활동부터 러닝 등 강도 높은 운동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UV차단 라이트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는 경량 립스탑 소재로 제작됐으며, 최대 97.5%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패커블(packable) 기능을 갖춰 여행이나 운동 시 휴대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글로시한 컬러감과 가벼운 소재가 특징인 '라이트 시어 윈드브레이커'도 출시해 여름철 기능성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1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3층에 오스트레일리아 럭셔리 브랜드 짐머만(Zimmermann)의 국내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5월15일까지 한달 간 운영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여성스러운 드레스부터 세련된 비치웨어까지 최신 컬렉션의 제품들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짐머만은 1991년 호주 시드니에서 시몬(Simone)과 니키(Nicky) 짐머만 자매가 자신들의 이름을 따 설립한 브랜드다. 로맨틱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 화려한 프린트가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글로벌 유명 인사들이 시상식이나 특별한 행사, 휴가지에서 즐겨 입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1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3층에 오스트레일리아 럭셔리 브랜드 짐머만(Zimmermann)의 국내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론칭 초창기부터 비치웨어와 패션을 결합한 독창적인 스타일로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현재는 수영 및 리조트 컬렉션을 비롯해 레디투웨어(기성복), 슈즈, 액세서리, 키즈라인까지 브랜드를 확장해 운영 중이다. 2013년 뉴욕 패션위크를 통해 데뷔했고, 2022년부터는 매 시즌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컬렉션을 발표하며 전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짐머만은 여성성과 장인정신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을 통해 럭셔리를 새롭게 정의한다. 낭만적이고 섬세한 디자인의 제품들은 한눈에 짐머만 제품임을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패션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했으며, 유행을 타지 않는 여성스럽고 우아한 룩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국내에 처음으로 오픈하는 짐머만 공식 팝업스토어에서는 2025 봄 시즌을 겨냥한 레디투웨어 컬렉션과 여름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짐머만 특유의 낙관적이고 창의적인 감성이 깃든 공간으로 연출했으며, 국내 시장을 겨냥해 섬세하게 선별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강렬한 프린트와 우아한 주름이 돋보이는 미니 드레스, 블랙 페이즐리 프린트와 프릴 장식으로 보헤미안 감성을 살린 실크 블라우스 등 이국적인 디자인의 의상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짐머만 특유의 시그니처 미학이 돋보이는 코르셋 원피스, 우아하고 낭만적인 플로럴 프린트의 실크 린넨 블라우스와 스커트 등도 함께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짐머만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간 매장을 방문해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짐머만의 감성을 담은 꽃다발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이 주요 채널이었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들이 e커머스 플랫폼에 이어 이제는 ‘라이브'로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 있다. 고관여 뷰티 상품일수록 ‘잘 살린 라이브' 방송 효과가 실적으로 이어진다는 점에 주목한 것. 여세를 몰아 CJ온스타일이 에스티로더 라이브 열풍에 이어 올해 아르마니 뷰티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이탈리아 꾸뛰르 뷰티 브랜드인 ‘아르마니 뷰티'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파운데이션 명가'로 유명한 아르마니 뷰티는 맑고 우아한 컬러 표현으로 고급스러운 피부 연출에 집중하는 브랜드다.

지난해 4월 CJ온스타일에 먼저 입점한 에스티로더는 라이브 방송마다 목표 대비 두 배에서 세 배에 달하는 판매 성과를 거뒀다. 입점 이래 신장세도 가파르다. 최근 6개월간(작년 10월1일~올해 3월31일) CJ온스타일에서의 에스티로더 주문금액은 직전 6개월(지난해 4월1일~9월30일)의 두 배에 달한다.

CJ온스타일이 프리미엄 뷰티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는 이유는 건강하게 나이드는 '슬로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앞서 CJ온스타일은 프리미엄 뷰티 전략 강화를 위해 지난해 말 모바일 앱 뷰티 전문관 안에 프리미엄 뷰티로만 큐레이션한 '럭스(LUX)관'을 열었다. 오픈 이래 지난달 16일까지 럭스관의 평균 클릭률은 일반 뷰티 전문관의 두 배에 달한다.

여기에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들도 고가여도 ‘가심비' 높은 자사 상품 경쟁력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려는 니즈가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아르마니 뷰티는 오는 9일 저녁 8시45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파워 패브릭 롱웨어 웨이트리스 매트 쿠션'을 선보인다.

크린토피아가 겨울옷 정리 시즌을 맞아 '의류보관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세탁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린토피아 의류보관 서비스는 장기보관이 어려운 큰 부피의 겨울 옷이나 이불 등을 세탁 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해주는 서비스로 공간 활용이 중요한 1인 가구는 물론 봄맞이 세탁과 옷장 정리를 해결해야 하는 주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이달 말까지 '의류보관 서비스' 접수 시 세탁 1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겨우내 착용했던 부피 큰 의류와 이불을 이번 할인 행사를 이용하면 세탁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특히, 크린토피아는 의류보관 서비스를 다양한 기간으로 이용하려는 고객의 편의를 고려해 요금제를 새롭게 구성했다. 기존 최대 9개월까지 보관 가능했던 정액제 서비스를 앞으로 월 1000원대로 원하는 기간만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최소 보관 기간은 3개월이며 월 단위 무제한 연장이 가능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이용이 가능하다.

의류보관 서비스는 모바일 앱으로도 맡길 수 있다. 세탁물을 문 앞에 두기만 해도 수거부터 보관까지 한 번에 맡길 수 있어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나 바쁜 일상 속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전문 보관 케어센터'는 크린토피아만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곳으로 철저한 보관 기준과 절차를 기반으로 운영되며 의류에 적합한 온도·습도·채광 환경에서 체계적으로 보관한다.

관리하기 어려운 명품 의류·신발부터 가죽·모피, 부피가 큰 이불까지 다양한 품목 보관이 가능하다. 매장을 통해 접수 시에는 방문해 수령 가능하며, 앱을 통해 수령일, 보관 연장 등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앱 접수 시에는 집 앞으로 배송된다.

어린이들의 비밀 친구'인 '헬로카봇'의 완구 라인업이 업그레드 된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이하 초이락)는 최근 '헬로카봇 쿵 올스타' 시리즈 완구 6종(티라쿵 올스타, 모스쿵 올스타, 스밀로쿵 올스타, 프테라쿵 올스타, 브라키쿵 올스타, 스테쿵 올스타)을 출시했다. 또한 연말까지 4종(트리쿵 올스타, 랩터쿵 올스타, 안킬로쿵 올스타, 아르케쿵 올스타)을 더해 총 10종으로 완결할 예정이다. 

헬로카봇 쿵 올스타 시리즈는 어린이들이 한 번 보기만 해도 반할 수밖에 없는 캐릭터성과 제품력을 가지고 있다. 오리지널에 해당하는 헬로카봇 쿵 시리즈의 경우 어린이가 쥐어도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알 모양을 하고 있다가, 바닥에 놓으면 '쿵' 하면서 아기 공룡으로 변하는 알 카봇들로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장난꾸러기 알 카봇들은 통통 튀어 다니기도 하고, 돌돌돌 굴러다니며 애완동물 같은 귀여움을 뽐냈다. 

올스타 시리즈는 오리지널 타이프에 메탈릭, 크리스탈, 골드 등 새로운 컬러와 재질을 덧입혀 고급스럽다는 평을 받고 있다. 검치호랑이인 스밀로쿵 올스타는 오지널의 흰색 몸통을 은색 메탈릭으로 바꾸어 멋진 인상을 더한다. 새로운 기믹의 추가는 재미와 다양성의 요소로 작용한다. 프테라쿵 올스타의 경우 목의 버튼을 누르면 날개가 펄럭거리는 듯한 동작을 연출하기도 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 기업 한섬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2층에 자사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신규 라인 '타임 파리(TIME PARIS)' 정식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타임 파리는 타임이 글로벌 패션 시장을 공략해 론칭한 신규 컬렉션으로 이번 매장에서는 재킷, 셔츠, 바지 등 2025년 봄·여름 신제품 50여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크링클 드로우스트링 집업 점퍼' '트윌 텍스처 밴딩 크롭 집업 점퍼'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 기업 한섬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2층에 자사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신규 라인 '타임 파리(TIME PARIS)' 정식매장을 오픈했다. © 현대백화점그룹

앞서, 타임은 지난 2024년부터 글로벌 4대 패션쇼 중 하나로 알려진 '파리 패션위크' 기간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전세계 패션 관계자와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는 등 글로벌 패션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4월 9일부터 20일까지 12일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를 가지세요'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행사는 롯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이벤트와 롯데 계열사들이 함께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인기 브랜드들의 참여로 매일 풍성한 특가와 할인 기회도 준비됐다.

이번 행사는 롯데칠성음료, 롯데웰푸드, 롯데호텔 등 비유통 계열사가 온라인에서 한자리에 모이는 그룹 통합 온라인 페스타로 전면 리뉴얼됐다. 롯데 그룹 내 주요 계열사들이 온라인에서 힘을 합치는 행사는 처음이다. 롯데온은 지난 3월 선보인 엘타운(L.TOWN)으로 롯데 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번 온쇼페 기간 동안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한층 강화됐다. 행사기간 내 방문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 할인 가능한 20% 상품쿠폰과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 롯데백화점 상품전용 최대 5만원 할인쿠폰 등이 지급된다.

매일 오전에는 선착순으로 다양한 롯데 계열사의 혜택이 펼쳐진다. 오전 10시, 10시 30분, 11시 세 차례로 나뉘어 진행된다. 9일 오전 10시에는 롯데마트 Under(언더) 990원 단독특가를 비롯해 하이마트 주방가전 3만 원 무적쿠폰, 롯데칠성몰 7000원 추가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같은 날 오전 10시 30분에는 롯데온 선착순 7,000원 결제쿠폰 및 롯데웰푸드 스위트몰 100원 딜,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50% 쿠폰 등이 준비됐다. 오전 11시에는 세븐일레븐 푸드전용 5000원 상품권, 롯데렌터카 무료 이용권 이벤트, 롯데면세점 15%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 계열사 혜택뿐만 아니라, 롯데온의 시그니처 행사인 '브랜드 판타지'도 함께 진행된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한 이 행사는 매년 다양한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특별한 할인과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행사 오픈일에는 맥(MAC), LF키즈 등이 참여해 브랜드 중복 쿠폰을 제공하며, 4월10일에는 아이소이 최대 63% 할인과 적립혜택, 비비안웨스트우드는 최대 27% 할인과 함께 7% 추가 카드 할인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나이키, CJ제일제당, 블루독패밀리, 아모레퍼시픽, LF패밀리, 설화수, 베베숲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이 취향에 맞게 다양한 레시피로 주류를 칵테일과 하이볼로 만들어 마시는 '믹솔로지' 열풍에 맞춰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칵테일 DIY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유명 하이볼바 '첼시스하이볼'과 협업해 '칵테일 키트'를 제공하는 '믹솔로지 이스케이프(Mixology Escape)' 패키지를 출시, 객실에서 나만의 칵테일과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취향에 맞게 술을 혼합해 만들어 마시는 '믹솔로지(Mixology, Mix+Technology)'가 주류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이번 패키지 출시를 위해 '첼시스하이볼'과 협업했다. '첼시스 하이볼'은 2021년부터 국내 하이볼 트렌드를 선도해온 전문 하이볼 바로, 이번 믹솔로지 키트 및 레시피 개발에 함께했다.

믹솔로지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칵테일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믹솔로지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는 △'쉐이커'와 계량 도구인 '지거', △전문 바텐더 추천 레시피, △시럽과 티백, △위스키와 보드카 미니어처 4종이 포함돼, 키트 하나만으로 4잔의 칵테일 또는 하이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객실에서 보내는 칵테일 타임이 더욱 풍성할 수 있도록 객실 미니바 일부 음료와 스낵류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키트에 포함된 레시피는 이번 패키지 투숙객만을 위해 커스터마이징한 것으로, 누구나 집에서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전문 바텐더 레시피다. △잭다니엘(Jack Daniel's),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 등 대중적인 위스키와 보드카를 활용한 칵테일 및 하이볼 레시피를 개발해, 프라이빗한 객실에서도 마치 바에 온 듯한 경험을 선사하며 호캉스 후 집에서도 전문 레시피를 쉽게 따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칵테일 '믹솔로지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객실(1박), △믹솔로지 키트(1개), △인 룸 미니바 스낵 키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혜택 등으로 구성되며,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내 벚꽃단지는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대표적인 지역 벚꽃 명소 중 하나다. 매년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도 '봄날의 햇살'을 테마로 피크닉존, 마켓존, 푸드존, 체험존, 플레이존 등을 운영한다. 이벤트는 이달 13일까지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야외주차장 벚꽃단지 일대에서 진행된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미식 콘텐츠도 마련됐다. 강원도 고성 델피노 식음업장에서는 4월 한정으로 봄나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미나리 삼겹살 세트, 봄나물 밥상, 봄나물 비빔밥 등 봄철 입맛을 돋우는 메뉴들이 방문객들의 미각을 사로잡는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 대명소노그룹

경기도 일산 소노캄 고양에서는 봄 테마 디너 '체리 블라썸 키친'을 선보이고 있다. 일라고 로비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체리 블라썸 키친은 벚꽃 테마의 디저트와 웰컴 드링크를 비롯해 메인 디쉬, 무제한 생맥주, 셀프 칵테일까지 다양한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운영 기간은 6월7일까지, 매주 금·토요일이다. 

봄내음 가득한 제철 쑥으로 만든 '쑥스러운 라떼' 3종도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 직영 카페에서 4~5월 두 달간 한정 판매한다. 

이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 인근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봄꽃 명소를 소개했다. 벚꽃 명소로는 △일산 호수공원(소노캄 고양) △설악산 진입로(델피노) △남대천(쏠비치 양양) △길산 공원(소노휴 양평) △천안시 북면 벚꽃길(소노벨 천안) △달맞이길(소노문 해운대) 등이 있다. 유채꽃을 감상할 수 있는 △상맹방리 일대(쏠비치 삼척) △부안 수성당(소노벨 변산), 관매도(쏠비치 진도)와 동백꽃 명소인 △오동도(소노캄 여수) △지심도(소노캄 거제)도 포함돼 있다.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은 오는 5월17일 서울 이랜드 FC와 협업해 축구를 사랑하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 '어린이 축구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축구 꿈나무 아이들이 프로 선수에게 직접 배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참가 대상은 만 7세부터 11세까지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 2시간 △서울 이랜드 FC 유니폼 상하의 1세트 △사인볼 1개 △웰컴드링크 2잔으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는 유니폼 제작 일정으로 인해 4월25일까지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운영된다.

특히 유니폼은 자녀의 이름과 등번호를 새겨주는 특별한 '무료 마킹 서비스'가 함께 제공돼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해당 서비스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예약 시 요청사항에 자녀의 이름, 등번호, 상하의 치수를 기재하면 신청된다.

축구 클래스는 오후 3시부터 약 2시간 동안, 리조트 내 야외 전용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본격적인 수업에 앞서 선수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라커룸과 훈련장을 견학하며 아이들은 프로 선수의 일상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이어지는 클래스는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과 함께 미니게임부터 드리블, 패스, 응용 기술까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놀이형 축구 교육으로 구성됐다. 또한 단체 기념사진 촬영, 사인볼 증정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교원그룹 호텔 체인 '스위트호텔 제주'가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고객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여름철 호캉스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콘셉트의 '쿨 & 코지 카바나'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 상품은 커플 세트와 패밀리 세트로 나뉘는데, 기본적으로 객실 1박과 빙수, 카바나 2시간 이용권이 포함된 구성이다.

빙수는 옛날 팥빙수·파인애플·인절미·믹스베리·브라우니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객실 타입에 따라 커플 세트와 패밀리 세트를 예약한 고객에게 제주산 천혜향으로 만든 천혜향 스무디 2잔과 치맥 세트가 각각 제공된다.

힐링과 여유에 최적화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힐링 & 리프레쉬 스테이'는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서 아로마테라피와 허브워터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에는 기본적으로 객실 1박과 허브워터 2잔, 아로마테라피 1회, 조식 뷔페가 포함돼 있다. 연박 시에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하와이안 포케가 1회 제공된다. '쿨 & 코지 카바나'와 '힐링 & 리프레쉬 스테이'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체크인하는 일정으로 예약할 수 있다.

교원그룹 호텔 체인 '스위트호텔 제주'가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고객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 교원그룹

반나절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이색 패키지도 준비했다. 디럭스 객실 5시간 이용과 수영장인 블루 오아시스를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이다. 여기에 스낵바 메뉴 1개와 음료 2잔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아침에는 테라스에서 룸 서비스 조식을 맛볼 수 있고, 저녁에는 바삭한 치킨과 생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이 상품은 패밀리 테라스 또는 벙크 테라스 객실 예약 시에만 만나볼 수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체크인하는 일정으로 한정 판매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