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유어 아이즈, 오늘(8일) ‘오프 더 스테이지’ 뜬다... ‘못 본 척’ 가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클로즈 유어 아이즈, 오늘(8일) ‘오프 더 스테이지’ 뜬다... ‘못 본 척’ 가능?

일간스포츠 2025-04-08 11:08:36 신고

3줄요약
사진=‘오프 더 스테이지’ 티저 영상 캡처.

신인 보이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오프 더 스테이지’에 출격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는 8일 오후 9시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춐춐(CHK CHK)의 오리지널 콘텐츠 ‘오프 더 스테이지’에 출연, 데뷔 앨범 ‘이터널티’ 수록곡 ‘못 본 척’ 무대를 선보인다. 

본편 공개에 앞서 지난 7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카페에 앉아 휴대폰을 바라보는 리더 전민욱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꺼진 화면을 이리저리 만지던 그가 끝내 휴대폰을 내려놓고 복잡한 표정을 지었고, 화면이 줌 아웃돼 카페 곳곳에 자리 잡고 앉아 저마다 휴대폰을 바라보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이 드러났다.
사진=‘오프 더 스테이지’ 티저 영상 캡처.

커다란 통창을 통해 쏟아지는 햇살과 잔잔하고 감성적인 무드 속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눈부신 비주얼이 담긴 티저가 ‘오프 더 스테이지’ 본편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오프 더 스테이지’ 공개 3시간 전인 8일 오후 6시에는 SBS M ‘더쇼’에 출연해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과 수록곡 ‘사과가 하늘로 떨어진 날’ 무대를 선보인다.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섬세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무대로 글로벌 팬심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눈을 감고 들었을 때도 설득력 있는 음악을 선물하겠다는 의미와, 눈을 감고 뜰 때마다 모두가 상상하는 아이돌로 계속해서 강화하겠다는 의미다.

지난 2일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를 발매하고 화려한 가요계 데뷔를 알린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음악 방송을 비롯해 ‘무브 투 퍼포먼스’ ‘돌박이일’ ‘오프 더 스테이지’ 등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하며 ‘슈퍼 루키’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