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장원영이 빙그레의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Deep&Low)’의 새로운 얼굴로 나선다. MZ세대를 대표하는 장원영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방향성과 맞물리며 광고계와 식품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7일 빙그레는 장원영과 함께한 브랜드 화보를 공개하며 “딥앤로우의 브랜드 모델로 아이브 장원영을 선정했다. 장원영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건강한 이미지가 제품이 추구하는 가치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는 장원영이 딥앤로우 아이스크림을 들고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자연스러운 미소와 부드러운 색감의 연출은 제품의 콘셉트와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딥앤로우는 당 함량을 낮춘 아이스크림으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다. 기존 아이스크림보다 당류는 줄이고, 풍미는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맛있지만 건강한 간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시장 내 입지를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빙그레는 이러한 흐름 속에서 장원영과의 시너지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장원영은 데뷔 초부터 철저한 자기관리와 긍정적인 이미지로 사랑받아왔다. 그룹 아이브 활동뿐 아니라 각종 예능, 광고, 행사 등에서도 활약하며 ‘전 세대 워너비’로 자리잡은 그는 식음료 업계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딥앤로우 모델 발탁은 그의 상업적 매력과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철학과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빙그레 관계자는 “장원영은 단순한 광고 모델을 넘어, 건강하고 밝은 브랜드 메시지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인물”이라며 “그녀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딥앤로우가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오는 11일에는 장원영이 출연한 딥앤로우의 첫 광고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빙그레는 “이번 광고는 중독성 있는 음악과 장원영의 다채로운 매력을 결합해 제품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알리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온라인 플랫폼과 TV 등을 통해 동시 공개되며 공개 이후 장원영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IVE SCOUT)’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룹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장원영은 콘서트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광고계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인물’로 급부상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