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매출 100억 원 돌파한 '성수' 뭐길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연 매출 100억 원 돌파한 '성수' 뭐길래?

디컬쳐 2025-04-08 09:42:00 신고

3줄요약

GS25가 자사 프리미엄 베이커리 시리즈 ‘성수’가 론칭 1년여 만에 누적 판매 수량 300만 개, 연 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지난해 3월 론칭한 '성수'는 베이글, 바게트, 크루아상, 크로와글 등 트렌디하면서도 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던 메뉴를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번 들으면 쉽게 잊히지 않는 상품명 또한 인기 요인이다.

‘핫플’, ‘맛집’, ‘디저트’ 등 단어를 연상시키는 '성수'라는 상품명으로 고객 관심을 자연스럽게 유도했다.

실제로 성수 시리즈 1020 매출 비중(52.1%)이 과반수를 넘어 잘파 세대 트렌드 공략에 성공했다.

이에 GS25는 이달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즐겁게 건강을 챙기려는 ‘헬스플레저’ 트렌드가 식품 전반으로 확산함에 따라 저당 라인업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지난 4일 △스페인산 올리브를 듬뿍 넣은 ‘성수 저당베이글 블랙올리브’(2,800원)를 출시한 데 이어 10일△고소하게 구운 베이컨과 매콤한 할라피뇨를 넣은 ‘성수 저당베이글 베이컨할라피뇨’(2,800원)를 선보인다.

17일과 24일에는 각각 △크루아상과 베이글이 합쳐져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성수 크로와글 갈릭버터’(3,800원) △고소한 버터 풍미와 짭조름한 소금 그리고 달콤한 초코의 맛이 어우러진 ‘성수 소금빵 초코’(3,200원)를 선보일 계획이다.

/디컬쳐 이경헌 기자

Copyright ⓒ 디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