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6살 연상' 남편 재벌설 입 연다…러브스토리 풀공개 (돌싱포맨)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요원, '♥6살 연상' 남편 재벌설 입 연다…러브스토리 풀공개 (돌싱포맨)

엑스포츠뉴스 2025-04-08 09:25:3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이요원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8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배우 이요원이 등장해 돌싱포맨 요원들과 특급 케미를 선보여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이요원은 데뷔 27년 만에 공중파 첫 토크쇼 출연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요원은 무려 27년 만에 출연하는 토크쇼로 '신발 벗고 돌싱포맨'을 선택한 이유를 묻자 "다른 프로그램들과 달리 정신없는 진행 방식이 너무 재미있다. 그런데 사실 토크 쇼인 줄은 모르고 출연했다"라고 답하는 엉뚱한 매력으로 초반부터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어 이요원은 방송 최초로 그간 베일에 싸여 있던 6살 연상 프로 골퍼 출신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세 아이를 키워낸 '현실 육아'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요원은 "나는 잔소리를 4절까지 하는 엄마다"라고 자백한 데 이어, 돌싱포맨이 제기한 '이요원 남편 재벌설'에 대해 쿨하게 해명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결혼 23년 차를 맞이한 이요원은 "결혼은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한다. 지금은 남편을 포기한 상태"라고 밝히며 현실적인 결혼 생활을 가감 없이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이요원은 어린 나이에 결혼했다가 하마터면 돌아올 뻔했지만, 그러지 않았던 이유에 대해 폭탄 발언을 던져 녹화 현장을 뒤집어 놓았다. 

"남편과 설렘이 없어진 지 오래"라며 전우애로 살고 있다는 이요원을 위해, 돌싱포맨은 '남편을 위한 설렘' 강의를 선보였다. 돌싱포맨의 황당무계한 플러팅 기술에 이요원이 배를 잡고 웃다 급기야 오열하는 사태까지 벌어지며 현장이 초토화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요원과 돌싱포맨의 웃음 폭탄 케미는 4월 8일 오후 9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