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정수기 부문서 27년 연속 1위 달성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정수기 부문서 27년 연속 1위 달성

데일리 포스트 2025-04-07 20:40:45 신고

3줄요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코웨이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기업 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서 정수기 부문 2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이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가 시작된 1999년 이후 27년간 한 해도 빠짐없이 1위를 차지한 것으로 가전제품 분야에서 27년 연속 1위는 코웨이가 유일하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를 포함해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에서도 각각 23년 연속 1위에 올라 환경가전제품 전 부문을 석권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의 영향력과 인지도를 측정하는 지수로, 전국 약 1만2000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 등을 거쳐 산업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게 된다.

코웨이는 각 부문 평가에서 혁신 기술력과 케어서비스 전문성을 기반으로 사용자 중심의 제품과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정수기 부문에서는 정수기 시장의 소형화 트렌드를 이끈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와 코웨이만의 위생특화 서비스인 ‘토탈케어서비스’ 등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공기청정기 부문은 청정면적을 다양화해 주거공간부터 공용시설의 넓은 공간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노블 공기청정기2’로 좋은 반응을 받았으며, 비데 부문에서는 위생 관리 용이성과 뛰어난 세정력으로 프리미엄 욕실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2’에 긍정적 평가를 이어졌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가 27년간 빠짐없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제품과 혁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