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대표 아이콘과 함께하는 건강한 즐거움…오는 11일 광고 공개
[포인트경제] 빙그레가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의 전속 모델로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을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빙그레 '딥앤로우' 아이스크림을 장원영이 광고하고 있다 [사진=빙그레](포인트경제)
이번 모델 선정은 건강한 자기 관리와 긍정적 사고 방식을 대표하는 장원영의 이미지와 딥앤로우 브랜드 콘셉트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뤄졌다.
딥앤로우는 '맛은 깊게, 당은 낮게'라는 콘셉트로 당 함량을 줄이면서도 아이스크림의 풍부한 맛을 살린 신규 저당 브랜드이다. 알룰로스를 사용해 제품 100g당 당 함유량을 5g 이하로 낮췄으며, 초코 크런치바, 카라멜 쫀득바, 소프트 바닐라 치어팩 등 총 6종의 신제품이 출시됐다.
오는 11일에는 장원영이 출연한 딥앤로우의 신규 광고가 공개될 예정이다. 중독성 있는 광고 음악과 함께 딥앤로우의 제품력을 장원영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MZ세대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장원영과의 밝은 매력과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