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 1회' 양민혁, 소득 없이 전반전 마쳐...QPR, 카디프와 0-0 (전반 종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슈팅 1회' 양민혁, 소득 없이 전반전 마쳐...QPR, 카디프와 0-0 (전반 종료)

인터풋볼 2025-04-05 23:49:34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 박윤서 기자 = 지루한 경기 끝에 전반전이 종료됐다.

퀸즈파크레인저스(QPR)는 5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로프터스 로드에서 열린 2024-25시즌 잉글랜드 풋볼리그 챔피언십(2부) 40라운드에서 카디프 시티와 맞대결을 펼치고 있다. 현재 전반전이 종료됐다.

QPR의 최근 흐름은 안 좋다. QPR은 최근 6경기 무승으로 순위가 점점 추락하면서 팀 분위기도 침체되고 있다. 마지막 리그 승리는 양민혁이 선발 출전하여 도움을 올렸던 지난 2월 중순 더비 카운티전이다. 이후로 QPR은 포츠머스, 셰필드 유나이티드, 미들즈브러, 리즈 유나이티드 등에 모두 무릎을 꿇었다.

QPR은 4-2-3-1 포메이션을 내세웠다. 최전방에 로이드, 2선에 스미스, 안데르센, 양민혁이었고 허리는 콜백, 필드였다. 포백은 팔, 모리슨, 에드워즈, 던이 구성했고 골문은 나르디가 지켰다.

카디프도 4-2-3-1 포메이션으로 맞섰다. 최전방에 살레흐, 2선에 알베스, 애쉬포드, 데이비스가 호흡을 맞췄다. 중원은 콜윌, 만스베르크가 채웠고 수비진은 오도우다, 바겐, 피시, 리노호타가 구성했다. 골키퍼는 호르바스였다.

QPR이 포문을 열었다. 전반 4분 만에 로이드의 오른발 중거리 슈팅이 나왔다. 골키퍼 선방에 막혔다. 이후 카디프의 흐름이 잠시 이어졌다. 카디프는 10분 만에 세 번의 슈팅을 퍼부으면서 QPR을 몰아세웠으나 유효 슈팅은 없었다.

이후 양 팀의 치열한 공방전이 이어졌다. 기본적으로 QPR이 안방에서 열린 경기답게 높은 볼 점유율을 잡고 주도했으나 시원한 득점 찬스가 만들어지지는 않았다. 카디프도 마찬가지였다. 역습을 노려도 큰 효과는 없었다. 결국 전반전은 득점 없이 0-0으로 종료됐다.

전반전 45분 동안 양민혁은 활발하게 뛰었다. 전반 막바지 슈팅을 기록했는데 아쉽게 빗나갔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