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중남미 대규모 음악 축제 무대 오른다 "멋진 페스티벌 초대받아 영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TXT, 중남미 대규모 음악 축제 무대 오른다 "멋진 페스티벌 초대받아 영광"

pickcon 2025-04-05 10:20:00 신고

3줄요약
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K-팝 그룹 최초로 중남미 대규모 음악 축제 'AXE 세레모니아'에 오른다. 'AXE 세레모니아'(AXE Ceremonia)는 매년 라틴 음악, 힙합, 록, EDM, 인디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유명한 축제 중 하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5일(현지시간) 멕시코 시티의 비센테나리오 공원(Parque Bicentenario)에서 열리는 'AXE 세레모니아'에서 역대급 무대를 예고하며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멤버들은 "멕시코에서 열리는 멋진 페스티벌에 초대받아 영광이다. 처음 방문하기에 현지 반응이 많이 궁금하고 설렌다"라는 기대감을 내비치면서 "저희를 기다리시는 현지 팬분들께 잊지 못할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저희만의 색깔로 꽉 채운 무대들을 준비했다. 시청각을 모두 충족시키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라이브 밴드와 함께 무대를 펼친다. 'AXE 세레모니아'에서만 볼 수 있는 편곡과 퍼포먼스는 중남미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여러 차례 해외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압도적 퍼포먼스로 현지 음악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지난 2022년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와 일본 '서머소닉'에서 폭발적인 공연으로 페스티벌 애호가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2023년에는 '롤라팔루자 시카고'에서 K-팝 그룹 최초로 헤드라이너를 장식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