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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오비맥주는 지난해 영업이익이 3661억원으로 전년 대비 55.9% 증가했다고 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2.5% 증가한 1조7428억원이다.
당기순이익도 2411억원으로 전년 대비 57% 늘었다.
다만 마케팅 등에 사용하는 '판매비와 관리비 및 물류비' 지출 항목도 6893억원으로 15% 증가해 맥주 시장의 치열한 경쟁 상황을 보여줬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지난해 판매량 성장을 이뤄냈으며 카스를 포함한 강력한 브랜드를 앞세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적극 대응한 혁신 노력이 주효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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