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3관왕 달성…환경가전 글로벌 선두주자로 우뚝 서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코웨이,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3관왕 달성…환경가전 글로벌 선두주자로 우뚝 서다

폴리뉴스 2025-04-04 16:04:11 신고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폴리뉴스 이상명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최근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에서 20년 연속, 공기청정기 및 비데 부문에서는 21년 연속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다양한 부문에서 브랜드 가치를 평가해 1위를 선정하는 인증제도로,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로 최고의 평점을 기록하며 다시 한번 그 입지를 공고히 했다.

코웨이는 혁신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환경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2, 룰루 더블케어 비데2는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는 코웨이 정수기 중 최초로 누적 판매량 160만 대를 넘어선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위생성을 자랑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노블 공기청정기2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필터 성능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직선 구조의 세련된 아키텍처 디자인과 혁신적인 4D 입체청정 필터 시스템을 통해 강력한 청정 성능을 제공, 사용자들에게 보다 깨끗한 실내 공기를 선사하고 있다.

비데 부문에서 주목받고 있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2는 위생 관리의 용이성과 뛰어난 세정력으로 프리미엄 욕실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 제품은 전기분해수를 사용해 노즐과 도기를 스스로 살균하고, 버블로 추가 세척을 통해 강력한 위생 관리를 지원한다. 특히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은 도기 내부의 틈새까지 꼼꼼하게 관리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코웨이는 “고객의 삶을 더 풍요롭고 가치 있게 만드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혁신 활동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