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닷컴이 애플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e머니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적립 대상 쇼핑몰을 통해 애플 주요 신제품을 구매하면 e머니 최대 1.8%를 적립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품목은 최근 출시된 맥북 에어, 아이패드 11세대 및 에어, 아이폰16e, 맥스튜디오 등이며, 기본 적립에 추가 적립금을 더해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다음 달 2일까지 에누리 앱을 통해 행사 대상 쇼핑몰 중 한 곳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e머니가 적립된다.
적립 대상 쇼핑몰은 G마켓, 옥션, 11번가, GS SHOP, CJ온스타일, 신세계몰·신세계백화점·이마트몰·트레이더스로 구성된 SSG, SK스토아, 홈플러스 등 총 8곳이다.
적립된 e머니는 네이버페이, 신세계상품권뿐 아니라 치킨, 커피, 편의점 등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 e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어 사용처가 폭넓다.
에누리 관계자는 고물가 상황 속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품목의 신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애플은 올해 초 아이폰16e를 시작으로 M4 칩셋이 탑재된 맥북 에어, 기존 대비 속도가 3.5배 향상된 아이패드 에어, A16 칩 기반 아이패드 11세대 등 다양한 신제품을 국내에 출시하고 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