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는 지난 해 3월 고객 편의성에 초첨을 맞춰 모바일 앱 개편작업을 진행해 리뉴얼 1년 만에 전년동기간 대비 MAU가 83%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24는 '편의점 반값 레시피', '24데이', '신상반값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시도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올해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새롭게 오픈해 매월 운영 중이다.
이마트24가 고객 관점에서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데 집중하고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시도했던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이마트24는 이번 모바일 앱 UX·UI(사용자경험 및 환경) 개선작업을 통해 메인 행사가 노출되는 최상단 배너의 사이즈와 형태를 조정해 가독성을 높였다.
모바일 앱에서 가장 이용 빈도가 높은 '보틀오더', '예약픽업', '바로배달', '택배서비스' 등 주요 서비스를 상단에 배치해 빠르고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달 15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이마트24 앱 회원이, 비회원 친구를 초대해 가입시키면 가입자와 초대자 모두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친구를 초대하려면 이마트24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추천코드를 확인한 후, 이마트24 앱에 가입하지 않은 친구에게 공유하면 된다. 가입한 친구는 매장전용 3000원 할인쿠폰을, 초대자는 친구가 가입할 때 마다 매장전용 1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