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국밥생각'이 오는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C홀과 D홀에서 열리는 제58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3일 발표했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업계의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예비 창업자와 가맹본사를 연결하는 중요한 자리로, 매장 운영에 필요한 유통 설비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산업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밥생각'은 이번 박람회 참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올해 목표인 300호점 개설을 앞당기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 강남역에 새롭게 문을 연 직영 플래그쉽 매장에서는 고객들에게 시식과 메뉴 테스트 및 음료 콜라보 매장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국밥생각' 관계자는 "이번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와 강남 플래그쉽 매장 개설은 우리 브랜드의 성장 동력을 한층 강화하는 중요한 발판"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국밥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국밥생각은 이번 행사와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국밥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국밥생각'은 국민의 식탁에서 빠질 수 없는 국밥을 주제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앞으로도 '국밥생각'은 국민들의 입맛과 건강을 생각하며, 더욱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로 고객들을 찾아가겠다는 각오다.
Copyright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