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비비안(BBAHN)이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주자로 합류한다.
비비안은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그때의 우리로 돌아간다면’을 발매한다.
‘그때의 우리로 돌아간다면’은 지나간 사랑에 대한 후회와 그리움을 담아낸 곡으로, 수많은 히트 작품의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필승불패, 이채빈이 합세해 기대감을 높인다.
감미롭고 애절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멜로디와 ‘그때의 우리로 돌아간다면 서로의 품으로 돌아간다면/이런 기대하며 살아가 아직 놓지 못해서 헛된 기대에 하루를 살아가잖아’처럼 가슴 먹먹한 노랫말이 어우러졌다.
비비안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애틋한 감정선이 작품의 스토리에 감성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지난 2013년 싱글 ‘사랑합니다 좋아합니다 운명입니다’를 발표하며 데뷔한 비비안은 폭넓은 스펙트럼의 앨범과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 참여를 통해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비비안이 참여한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그때의 우리로 돌아간다면’은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김수현 '카톡 분석' 치명적 실수?…자세히 보니 "2018년, 동일인 가능성↑"
- 2위 송일국 "♥판사 아내, 母 김을동에 4년 간 연락 없었는데…"
- 3위 장제원 사망 비보…子 노엘, 자필 편지 공개 "고마워 사랑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