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생방송 투데이’ 2일 방송에서는 서울 주꾸미볶음 맛집 ‘보들이쭈꾸미’를 소개한다.
'보들이쭈꾸미’ : 서울 은평구 은평로 46 두원빌딩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보들이쭈꾸미'는 주꾸미볶음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이곳은 최상급 주꾸미를 사용해 요리 시 처음부터 끝까지 주꾸미가 통통하고 부드러운 맛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이곳의 대표 메뉴 주꾸미볶음은 매콤한 양념과 주꾸미의 쫄깃한 식감이 더해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철판에 가득 담긴 주꾸미볶음은 푸짐한 양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불향이 은은하게 스며든 주꾸미 살이 쫄깃하게 씹히면서 동시에 고소한 단맛이 따라온다. 주꾸미볶음을 어느 정도 다 먹은 후에는 매콤한 양념에 밥을 함께 볶아 먹으면 더욱 배부르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다.
주꾸미볶음 외에도 감자전, 쭈삼볶음, 쭈새볶음, 주꾸미 정식 등 다양한 메뉴들이 함께 준비돼 있다.
'보들이쭈꾸미' 실제 방문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983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재료가 신선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양이 많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일부 고객들은 "더 이싱의 글과 말이 필요 없는 은평구 맛집", "감자전도 바삭바삭하니 맛있고 맵찔이라 매운 것 못 먹는데 순한 맛이다. 적당히 맵고 맛있었다", "양 많고 매콤하니 맛있다", "맵찔이 셋이 방문해서 순한 맛 쭈삼과 감자전, 계란찜,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먹었다. 주꾸미가 통통하고 부드러웠고 너무 짜거나 맵지않고 맛있게 매웠다. 보통 주꾸미 집 가면 짜고 달고 매운데 여기는 그런 맛이 아닌데도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간다", "주꾸미 부드럽고 깻잎과 쌈무랑 날치알 갈릭소스같이 얹어 먹으니 너무 맛있다. 보통맛 적당하고 안 맵다. 볶음밥도 맛있다. 셀프바 있어 미역국 밑반찬 다 가져다 먹을수 있어 좋았다" 등과 같은 후기를 남겼다.
'보들이쭈꾸미’ 방문 전 체크 사항
상호명 : '보들이쭈꾸미’
주소 : 서울 은평구 은평로 46 두원빌딩
영업 시간 : 오전 11시~오후 10시 30분
대중 교통 : 응암역 1번 출구에서 240m
Copyright ⓒ 위키푸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