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퇴사 후 첫 고정 예능 합류하더니 신났네 “헤매는 것도 여행의 하나" (위대한 가이드2)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대호, 퇴사 후 첫 고정 예능 합류하더니 신났네 “헤매는 것도 여행의 하나" (위대한 가이드2)

엑스포츠뉴스 2025-04-02 14:54:2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이 르완다에 도착하자마자 패닉 상태가 된다.

8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가 첫 방송한다.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첫 여행 메이트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이 아프리카의 숨은 보석 같은 나라 르완다에서 즐긴 색다른 여행이 ‘위대한 가이드2’를 통해 공개된다.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이전 회차들과 달리, 현지인 가이드 없이 여행 메이트들끼리만 여행을 즐겨야 한다. 그만큼 리얼리티의 극대화가 기대된다. 실제로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등을 통해 가이드가 동행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아연실색하는 여행 메이트들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위대한 가이드2’ 1회 예고가 공개됐다.

‘위대한 가이드2’ 1회 예고에는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아프리카, 그중에서도 르완다로 떠난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단 설렘을 안고 도착한 이곳에서 세 사람을 기다리는 것은 당황스러운 사건 사고와 이 모든 것을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총체적 난국의 상황이었다.

환전, 택시 잡기, 흥정까지 모두 ‘셀프’로 해내야 하는 여행 메이트 3인은 “깜짝 놀랐다”, “황당했다”, “두려웠다” 등 불안감을 토로했다. 가이드도 없는 르완다 현지에서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 이들은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대신 즐기는 것도 셀프다. 평소 오지 여행을 좋아한다는 김대호는 르완다의 색다른 매력에 푹 빠져 눈을 반짝이며 “이렇게 헤매는 것도 여행의 하나지!”라며 “너무 재밌어”를 연발했다.

박명수 역시 현지 옷을 착용한 뒤 “나 너무 귀엽지 않냐”라고 스스로 만족하고 최다니엘도 “완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여기가 딱 내 바이브”라며 한껏 신이 난 모습이다.

이어 “힘들 땐 힘들지만 재밌긴 하다!”라는 박명수의 말과 세 남자의 즐거운 모습으로 ‘위대한 가이드2’ 1회 예고 영상이 마무리됐다.

현지인의 추천 여행이라는 기존의 기획 의도는 지키면서 가이드가 동행하지 않는 여행으로 리얼리티의 재미를 극대화한 ‘위대한 가이드2’의 진짜 매력을 명확하게 보여준 박명수의 한마디다. ‘위대한 가이드2’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아프리카 초보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의 우당탕탕 르완다 여행기를 만날 수 있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는 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