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진영 기자] 홈초이스는 오는 3일부터 영화 ‘에밀리아 페레즈’를 케이블 VOD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2일 밝혔다.
‘에밀리아 페레즈’는 뮤지컬 장르의 영화로 능력 있는 변호사 리타가 거액의 의뢰를 받고 멕시코 갱단 보스 델 몬테를 만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다. 자신이 여성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게 준비해달라는 의뢰로 마침내 델 몬테는 ‘에밀리아 페레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세상에 등장한다.
이 영화는 정체성과 자기 발견, 삶을 새롭게 변화시키는 과정에서의 희생과 선택을 다룬다. 주인공은 원하는 삶을 얻기 위해 과거를 포기해야 하는 현실과 맞닥뜨리고, 이런 과정에서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영화는 화려한 음악과 감각적인 연출로 감정을 더욱 극대화한다.
‘에밀리아 페레즈’는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13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여우조연상과 주제가상을 받아 연기와 음악적 완성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음악과 영상미가 어우러진 뮤지컬적 요소는 영화의 독창성을 높이고, 주연 배우들의 열연 또한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린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깊이 있는 연기가 더해져 캐릭터들의 내면이 생생하게 전달된다.
국내 개봉 후 관객들은 ‘에밀리아 페레즈’가 기존 영화와는 차별화된 메시지와 감동을 전한다고 평가하며 호평을 보냈다. ‘에밀리아 페레즈’는 오는 3일부터 케이블 VOD로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