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이현령 기자] GS25가 상품 포장지에 광고를 삽입한 '광고 스낵'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GS25는 삼성생명의 '2025 전국민 보장검진 대축제' 광고를 담은 팝콘 2종을 판매한다. 해당 팝콘은 각각 20만 개씩 총 40만 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가격은 광고비 혜택으로 1000원이다.
GS25는 고객이 삼성생명 보장검진 캠페인이 참여하면 GS25 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진행한다.
GS25에 따르면 광고 스낵은 고객, 제조사, 유통사, 광고주 모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삼성생명은 GS25를 통해 광고 효과 및 캠페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 제조사도 광고비 수익으로 원가를 절감하고 상품 생산으로 추가 매출을 얻는다. GS25는 상품 가격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GS25는 앞으로도 광고 삽입 상품을 확대해 고객 및 다채로운 파트너사와 상생을 실천할 계획이다.
방현진 GS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이번 광고 스낵은 창의적인 방식을 통해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우수한 상생 모델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상품을 지속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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