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치 어려운 초파리…렌토킬이니셜코리아가 제안하는 초파리 방제 전문 솔루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퇴치 어려운 초파리…렌토킬이니셜코리아가 제안하는 초파리 방제 전문 솔루션

투데이신문 2025-04-01 11:14:09 신고

3줄요약
[이미지 제공 = 렌토킬이니셜코리아]<br>
[이미지 제공 = 렌토킬이니셜코리아]

【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날씨가 점차 따뜻해지면서 식음료(F&B) 매장에서는 위생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기온이 오르면 활동이 활발해지는 초파리는 매장의 청결 이미지를 해치는 대표적인 해충으로, 사전 대비가 필수적이라는 지적이다.

최근 F&B 업계에서 주의해야 할 주요 해충으로는 ‘얼룩무늬등초파리’가 꼽힌다. 이 해충은 과일과 채소 등을 통해 실내로 유입되며, 주방의 배수로 내부나 설비물 하단에 쌓인 슬러지를 주요 서식지로 삼는다. 유기물이 풍부한 환경에 알을 낳고 부화하기 때문에, 청소가 어렵고 성충을 제거해도 유충이 계속 부화해 문제가 반복되는 경우가 많다.

렌토킬이니셜코리아 관계자는 “초파리는 크기가 작아 자칫 방치되기 쉽지만, 고객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해충으로 매장의 신뢰도와 직결되는 만큼 기온이 본격적으로 오르기 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특히 얼룩무늬등초파리는 서식지가 눈에 잘 띄지 않아 전문적인 진단과 관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렌토킬이니셜코리아(대표 최재용)는 세계 최대 해충방제 및 위생환경 서비스 기업으로, 식음료 매장을 위한 전용 초파리 방제 솔루션을 운영 중이다. 현장 진단부터 서식지 제거, 위생 환경 개선, 고객 교육, 사후 관리 등 총 6단계에 걸쳐 집중 솔루션을 제공하며, 전문 테크니션이 유기물 분해제를 활용해 슬러지 내 유기물을 제거함으로써 초파리의 서식지를 근본적으로 차단하고 있다

이와 함께 초파리 발생에 취약한 배수로, 음식물 쓰레기통 등에 대한 맞춤형 관리 요령도 함께 안내해 재발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있다.

본격적인 초파리 시즌이 도래하기 전, 렌토킬이니셜코리아의 초파리 전문 방제 서비스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위생 관리가 가능하다. 

초파리 방제와 관련한 자세한 상담은 렌토킬이니셜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Copyright ⓒ 투데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