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귤 비타C & 어성초 히알루론 겔 마스크 2종 / 구달 제공
클리오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이 ‘청귤 비타C & 어성초 히알루론 겔 마스크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센스 43g을 그대로 굳혀 만든 겔 마스크로, 유효성분이 피부에 흡수되며 점차 투명해지는 컬러 체인지 타입이다. 간편하게 얼굴에 붙이기만 해도 구달의 베스트셀러 ‘청귤 라인’의 잡티 미백 케어와 ‘어성초 라인’의 수분 진정 효과를 직접 느낄 수 있다.
청귤 비타C 잡티 흔적 케어 겔 마스크 착용 사진 / 구달 제공
‘청귤 비타C 잡티 흔적 케어 겔 마스크’는 비타 캡슐이 함유되어 있는 겔 제형으로, 잡티부터 피부 톤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겔 마스크’는 어성초 쿨링 캡슐로 피부에 시원한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어성초 히알루론 수딩 겔 마스크 착용 사진 / 구달 제공
두 제품 모두 얼굴뿐 아니라 턱 라인까지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는 ‘풀 페이스 3단 마스크 구성’으로 제작되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페이스 하단부를 먼저 부착한 후 상단부를 올리고, 마지막 3단 부분은 턱 라인이나 목주름 등 케어를 원하는 부분에 활용하면 된다. 밀착력이 뛰어나 겔 마스크를 붙이고 편하게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필요시 수면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스페셜 케어를 할 수 있는 겔 마스크 2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제품을 사용하며 잡티 케어부터 수분 진정, 모공 탄력까지 달라진 피부 컨디션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두 제품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클럽 클리오, 에이블리,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