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티캐스트 E채널 측에 따르면 ‘용감한 형사들’의 첫 스핀오프 ‘형, 수다’가 E채널 유튜브 오리지널과 4월 4일 오후 5시 웨이브에서 선공개된다. 이후 4월 14일 오후 5시 E채널 유튜브에서 무료 공개된다.
‘형사들의 수사’의 줄임말인 ‘형, 수다’는 현재 시즌4까지 방송되며 범죄 예능 프로그램의 전성시대를 연 대표 프로그램 ‘용감한 형사들’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특히 ‘형, 수다’는 국민의 안전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범죄와 싸우는 형사들의 피, 땀, 눈물 어린 실제 사건 일지를 직접 형사들의 입을 통해 들려주며 4년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용감한 형사들’의 세계관을 확장한 첫 디지털 스핀 오프로 공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출연진의 라인업도 화려하다. 장르 불문, 유쾌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원희를 비롯해, 폭풍 수다계의 숨은 고수 한상진, 그리고 ‘용감한 형사들’의 아이콘 권일용 교수가 출연한다.
‘형, 수다’에서는 형사들이 ‘용감한 형사들’에서는 밝히지 못했던 수사 비하인드를 전격 공개한다. 방송에서는 진중한 모습을 보였지만, 수많은 카메라 앞에서 수사를 리포팅하며 대본 없이도 ‘불꽃 토크’가 가능한 형사들인 만큼 또 다른 ‘달변가’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형사들은 ‘형, 수다’를 통해 가감 없는 수사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최근 집중하고 있는 사건과 아직도 수사가 진행 중인 미제 사건의 업그레이드 된 근황까지 아낌없이 공개한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