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설리 친오빠, 김수현·이사랑 감독에 베드신 관련 답변 촉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故 설리 친오빠, 김수현·이사랑 감독에 베드신 관련 답변 촉구

메디먼트뉴스 2025-03-28 21:44:36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정원욱 기자] 고(故) 설리의 친오빠가 배우 김수현과 그의 소속사 대표이자 사촌형, 영화 ‘리얼’의 연출자인 이사랑(이로베)에게 동생의 베드신 관련 답변을 촉구했다.

유가족은 28일 입장문을 통해 “지난 6년간 깊은 슬픔 또 눈물로 세월을 보냈지만 많은 분들의 응원과 배려로 깊은 감사를 느끼며 지냈다”면서 “고 김새론님의 죽음을 모른 척하고 내 일이 아닌 것 마냥 지나칠 수 없었다”고 밝혔다.

유가족은 이어 김수현과 고 설리가 함께 참여했던 영화 ‘리얼’(2017)과 관련, “해당 작품 제작진에 따르면, 당시 대본에는 베드씬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존재하지 않았고, 대역도 존재했다던데 왜 대역을 쓰지 않고 고인을 설득해 촬영을 강요했는지 등에 대한 답을 듣고 싶다”고 밝혔다.

‘리얼’은 김수현의 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를 함께 설립한 사촌형 이사랑(이로베)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설리의 수위 높은 노출 연기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앞서 고 설리의 친오빠는 이날 자신의 SNS 계정에 “동생 보낸 지 6년 네가 노리개질 한 거 6년 앞으로 네가 받을 고통 6년 너무 빨리 부서지지 말아라”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 누리꾼은 이 글에 “2020년 기사에 났던 내용 기억 안 나세요? 링크할까요? 물증 가진 확실한 뭔가 있는 게 아니시면 이런 글은 좀 아니지 않나 싶네요. 스스로 생전 동생과 연락 끊은 지 오래라고 하셨잖아요”라고 적었다.

고 설리의 친오빠는 이에 “제가 18년도 진리상점2 찍으면서 배신감에 연락을 기피한 거지 그전까진 잘해왔네요. 당신이 걱정 할 때에 이미 진행중일거라는 생각은 안 해봤죠?”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당신의 글로 하여금 대중이 ‘설리와 김수현 사이에 뭔일이 있었구나’하는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하는 게 당신 의도예요?”라는 댓글에 “바라는 게 아니라 맞는데요? 살아생전도 피해본 거 맞고?”라고 적으며 김수현에 대한 적대감을 표출했다.

이 외에도 그는 주어 없이 “사디스트”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 누리꾼이 해당 글에 “리얼??”이라고 묻자 “리얼로 사디스트”라고 답했다. ‘사디스트’란 사디즘의 경향이 있는 사람을 뜻하는 말로, 사디즘은 성적 대상에게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줌으로써 성적 만족을 얻는 이상 성욕을 말한다.

또한 21일에도 “김 씨 할 말 많은데 하지를 못 하겠다 높은 곳에서 떨어질텐데 꽉 잡아라”라는 글을 올려 당시에도 김수현을 저격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된 바 있다. “혹시 이니셜이 SH인가요?”라는 댓글에 ‘하트’를 누르는 것으로 답했다.

팬들의 비판이 쏟아지자, 22일에는 “어떻게 팬들이라는 사람들이 더 도움이 안 되냐. 난 수현이라는 이름 언급도 안 했는데 득달 같이 와서는…니네도 팩트 체크 안돼서 미치겠지? 난 수년을 그 팩트체크가 안돼서 ‘그래 어쩔 수 없었겠지’ 이 문장 하나로 살아가는데…제정신으로 살아가는데 나름 도움은 돼”라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아역 배우 출신 고 설리는 2009년 아이돌 그룹 f(x)로 데뷔해 음악과 연기 활동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았지만, 2019년 10월 25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김수현은 배우 고(故) 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시절부터 6년간 교제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상태이다. 김수현 측은 “과거 연인이었던 건 맞지만, (고인이) 성년이 된 뒤 만났다”고 맞서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