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직썰]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 “손님 중심의 서비스 강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CEO 직썰]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 “손님 중심의 서비스 강화”

직썰 2025-03-28 11:07:44 신고

3줄요약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가 지난 26일 ‘손님 소리 체험의 날’을 맞이해 손님 소리 체험의 날에 참여해 손님과 상담하고 있다. [하나증권]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가 지난 26일 ‘손님 소리 체험의 날’을 맞이해 손님 소리 체험의 날에 참여해 손님과 상담하고 있다. [하나증권]

[직썰 / 최소라 기자] “손님의 다양한 의견을 깊이 새겨 손님 중심의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28일 하나증권에 따르면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는 지난 26일 ‘손님 소리 체험의 날’을 맞이해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손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은 필수적 과정”이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손님 소리 체험의 날’은 하나증권 경영진이 손님케어센터에서 콜센터 상담 업무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강 대표는 이날 현장에서 손님 목소리를 듣고 우수 상담 사례 등을 분석하며 손님 응대 품질 개선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하나증권은 손님 가치 향상을 위해 경영진들이 참여하는 ‘손님 소리 체험의 날’ 프로그램을 매월 운영할 예정이다.

하나증권은 지난 27일 손님가치선언문도 발표했다. 선언문을 통해 ‘손님을 위해 하나 되어 일할 것’, ‘손님을 깊이 이해할 것’, ‘투자 전문성을 갖출 것’, ‘손님 중심으로 끊임없이 도전할 것’ 등 손님과 함께 성장하기 위한 임직원 행동강령을 수립해 손님 중심 기업문화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