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고객 서비스 향상과 품질 강화를 위해 국내 전체 매장을 대상으로 교차점검을 한다고 28일 밝혔다.
각 매장을 운영·관리하는 비즈니스 매니저(BM)들은 서로 담당 지역을 바꿔 매장의 청결도와 서비스, 메뉴 품질 등을 살핀다.
BBQ는 이번 교차점검을 통해 객관적인 평가가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BBQ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한 점검과 개선을 통해 모든 고객이 시간과 장소에 상관 없이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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