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티저 광고 공개, 내달 2일 본편 오픈 예정
[포인트경제]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 새로운 광고 모델로 셰프 '최현석'과 '권성준'을 발탁하고, 티저 광고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최현석·권성준 쉐프 /나무위키 홈페이지 갈무리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의 맛에 대한 자신감과 다양한 음식과의 어울림을 전달하고자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최현석·권성준 쉐프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티저 광고는 본편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광고모델은 출연하지 않고 칠성사이다 제로만 등장한다. 영상은 가장 맛있는 메인 요리로 칠성사이다 제로를 소개하고, 여러 셰프들의 실루엣을 배경으로 '젤로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티저 광고를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고, 본편을 내달 2일 오픈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티저 광고/유튜브 갈무리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칠성사이다 제로의 맛을 광고를 통해 알리고, 맛있는 음식을 칠성사이다 제로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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