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27일부터 내달 9일까지 2주간 2025년 상반기 '주주(宙酒)총회'를 롯데마트와 창고형 할인점 맥스(MAXX) 비롯해 그랑그로서리 도곡점, 잠원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28점에서 진행한다.
집 주(宙)와 술 주(酒)를 조합한 '주주(宙酒)총회'는 롯데마트와 슈퍼가 1년에 단 2번만 진행하는 연중 최대 주류 행사다. 이번 행사는 롯데 그로서리 쇼핑 대축제 '땡큐절'에 맞춰 진행하는 만큼 인기 와인을 비롯해 위스키, 사케, 맥주 등 500여종의 주류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27일부터 내달 9일까지 2주간 2025년 상반기 '주주(宙酒)총회'를 롯데마트와 창고형 할인점 맥스 비롯해 그랑그로서리 도곡점, 잠원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28점에서 진행한다. © 롯데쇼핑
이번 '주주(宙酒)총회'에서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주류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고객에게 갓 생산한 맥주의 신선함과 맛을 전하고자 '초신선'을 콘셉트로 기획한 '이달의 맥주(500ml)'를 5캔 구매 시 1만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지난 19일, 20일 양일간 생산된 라거 계열의 맥주로 단계별 저온 숙성 과정을 거쳐 생맥주와 같은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과 상쾌한 탄산감이 특징이다. 패키지 전면에는 신선함을 강조하고자 생산일자가 표기돼 있으며, 5만캔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색다른 맛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나타드코코(코코넛 젤)'를 함유한 '코코 하이볼 오렌지/포도(355ml)', 풍성한 거품으로 소맥(소주+맥주)'를 더 크리미하게 즐길 수 있는 '크러시 거품기 패키지(470ml*8)'도 준비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입문용 가성비 준마이 등급의 '북극곰의 눈물 미니곰 전용잔 패키지(720ml)'도 8000개 한정 판매한다. 특히, 해당 상품은 지난 설 선물세트로 1800개 준비해 10일만에 완판된 바 있다.
와인은 할인 행사와 더불어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더해 고객 혜택을 더욱 높였다. 와인 행사 상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행사 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위스키는 가성비부터 인기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엘포인트 회원에게 버번 위스키를 대표하는 '버팔로 트레이스(750ml)'는 18% 할인하고, 셰리 캐스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글렌알라키 10년 CS(700ml)'은 30% 할인해 제공한다. 또한 '조니워커 블루 뱀띠 에디션'은 기존 750ml에서 1L로 용량을 늘려 450병 한정 판매한다.
한정 수량 인기 위스키는 일자별로 1인 1병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3월29일에 '히비키 하모니(700ml)', 4월5일에는 '맥캘란 12년 쉐리캐스크(700ml)'를 전국 10개점(구미, 김포공항, 대덕테크노밸리, 맥스영등포, 부평역, 울산, 중계, 천호, 첨단, 판교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마트의 '가격파격 선언'이 올해 4번째 시즌에 돌입한다.
'가격파격 선언'은 이마트가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필수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기획, 고객들에게 커다란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가격 투자형 프로젝트'다.
이마트는 장기화된 고물가에 고객들이 원하는 것이 '꼭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사는 것'이라고 판단했다. 이에 가격파격 선언을 통해 고객 체감 혜택을 한층 더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3/28일부터 4/30일까지 한달이 넘게 이어지는 4월 가격파격 선언의 대표품목은 삼겹살/목심, 애호박, 재래김, 요플레, 용가리치킨이다. 이마트는 현재 이 시기 가장 많이 핀매되는 상품을 대폭 할인해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먼저, 이마트는 일반 삼겹살부터 금한돈(얼룩돼지), 우리흑돈(흑돼지) 등 다양한 종류의 삼겹살/목심을 파격 할인 판매한다.
또, 소수의 농가에서 생산되는 금한돈(얼룩돼지)뿐만 아니라, 이마트 단독 농가에서 운영하는 재래혈통 우리흑돈(흑돼지) 역시 사전에 기획해 가격파격 선언 기간 최저가로 판매한다.
필수 식재료인 '애호박' 역시 최저가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가격파격 선언을 위해 진주, 청주 등 다양한 산지에서 약 250만개라는 대량의 물량 확보,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50여개의 생활 필수품 파격 할인 역시 풍성하게 준비했다. 팔도비빔면(130g*4개), 백설 포도씨오일(900ml), 농심 백산수(무라벨 2L*6개),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40입), 동원 통그릴 비엔나(300g*2입), CJ비비고 김치볶음(80g*5입)등 필수 식재료부터 롯데 칸쵸(196g), 크라운 참쌀선과(253g), 서울우유 뽀로로칼슘왕(180g), 포카리스웨트(1.8L*2개) 등 간식류, 해피바스 어성초 모공 클렌징폼(200g), 페리오 멀티케어 치약(120g*8입), 플라워 아이리스 바디워시(900g) 등 생활용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CU가 서울의 유명 즉석 떡볶이 맛집 '애플하우스'와 협업해 만든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떡볶이를 전국 출시한다고 밝혔다.
CU가 유명 맛집과 콜라보해 RMR 상품을 출시하는 이유는 서울 등 수도권에 편중된 맛집의 요리를 전국 CU 점포에 출시함으로써 누구나 유명 식당의 요리를 집 앞 편의점에서 쉽게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특히 CU는 지난달 전국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펼친 2025 S/S 상품컨벤션에서 HMR을 상반기 전략 상품 중 하나로 정하고, 이번 상품을 필두로 전국 맛집과 협업 라인업을 전격 확대함으로써 상품 경쟁력을 더욱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달 CU가 협업하는 '애플하우스'는 한국인의 소울 푸드인 떡볶이를 신당동 스타일의 즉석 떡볶이로 선보이고 있는 유명 맛집이다. 지난 40여 년간 변함없는 맛으로 떡볶이 매니아들 사이에서 '서울 3대 즉석 떡볶이 성지'로 인기를 얻으며 서울시 '오래가게'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에 CU가 내놓는 '애플하우스 즉석 라쫄볶이'는 1인분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즉석 떡볶이 스타일의 간편식이다. 5분 전자레인지 조리로 애플하우스의 특제 즉석 떡볶이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제품은 일반적인 고추장 소스 대신 애플하우스만의 비법 소스를 넣고 고춧가루에 춘장과 마늘을 더해 깊은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쫄깃한 밀떡볶이에 라면과 쫄면 사리를 모두 담아 다양한 재료를 한데 넣어 즐기는 즉석 떡볶이를 구현했다.
CU는 애플하우스와 함께 2개월간 상품 개발 기획 과정을 거치며 실제 가게에서 즐길 수 있는 즉석 떡볶이의 맛과 컨셉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내달 중 애플하우스의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들을 활용한 후속 라인업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마트24가 초저가 프로젝트 '상상의끝' 첫번째 비식품 상품으로 '7600롤티슈'를 29일 선보인다.
'상상의끝'이란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을 초저가로 선보이는 물가안정 프로젝트로이마트24는 기존 '1900김밥' '900삼각김밥' '1000블랙커피'와 같은 식품 라인업에 이어 비식품으로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한 것이다.
먼저 이마트24는 비식품 PL상품 중 가장 매출이 높은 두루마지 휴지를 '상상의끝' 시리즈로 출시하고 초저가 상품을 찾는 방문객이 늘어남에 따라 점포 객수 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가 초저가 프로젝트 '상상의끝' 첫번째 비식품 상품으로 '7600롤티슈'를 29일 선보인다. © 이마트24
'상상의끝' 비식품 시리즈의 첫번째 상품인 '7600롤티슈'는 '3겹' '30m' '24입'이 특징이며, 1m당 가격은 10.5원으로 이마트24가 운영하는 두루마리 휴지 중 최저 가격이다.
이마트24는 '7600롤티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한달 동안 우리카드, 하나카드, 삼성카드로 결제 시 1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KT 통신사 할인 최대 10%까지 중복 적용 가능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약 300억 규모의 역대 최대 물량을 앞세워 상반기 골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상반기 골프페어는 지난해보다 물량을 대폭 확대하고, 신세계 단독 상품은 물론 이월 상품 할인전, 릴레이 골프 팝업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으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먼저 제이린드버그, PXG, 필립플레인 골프, 지포어, 어메이징크리, 데상트골프 등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골프 의류와 용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제이린드버그 폴로 티셔츠 10만원대, 스커트 20만원대, 마크앤로나 시어서커 프린트 베스트 20만원대 등이 있다.
골프 매니아들이 선호하는 골프 클럽도 신세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세계 골프샵 단독으로 기획한 'PRGR 25년 슈퍼에그 플래티넘' 드라이버는 우수한 비거리를 자랑한다. 푸른 다이아몬드 컬러의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기존 슈퍼에그 매트블랙 드라이버 대비 압도적인 경량화를 실현했다.
이외에도 고반발이 탁월해 시니어에게 인기가 많은 '다이와 시그니처 6', 세련된 디자인과 비거리 향상 기능으로 여성 골퍼들의 인기 골프 클럽인 '젝시오 화이트에디션', 프리미엄 클럽 마제스티 '23서브라임' 등 인기 클럽을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각 점포 이벤트홀에서는 이월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강남점 지하 1층 썬큰 광장에서는 에코, 헬베스코, 엘로드, 빈폴골프 등 이월 특가 상품을 비롯해 기능성 이너웨어, 골프화, 거리측정기(레이저형, 워치형)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퍼팅 스트로크 분석과 원포인트 레슨 등 체험형 컨텐츠도 가득하다.
타임스퀘어점 (마크앤로나, 제이린드버그 등 3/28~4/3), 센텀시티 (왁, MU스포츠 등 3/27~4/2)에서도 이월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강남점에서는 7층 브릿지 및 보이드 공간에서는 릴레이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리브랜딩에 나선 아메리칸 골프웨어 '먼싱웨어' 팝업을 시작으로, 아디다스 골프 라인업 중에서도 클래식한 디자인과 헤리티지를 강조한 '오리지널스', 미국 힙합 아티스트 맥클모어가 론칭한 '보기보이즈',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인 '존스' 등 릴레이 팝업을 개최한다.
사은행사도 풍성하다. 당일 신세계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60/100/200/300만원 이상 결제 시 4/7/14/21만 리워드를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8일부터 월드 클래스 팬덤을 지닌 EPL의 토트넘, 맨시티 구단 패션 아이템들을 브랜드 단독 상품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먹거리 외 비식품 영역에서도 세븐일레븐만의 차별화된 킬링 콘텐츠를 육성해 신성장 동력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앞서 지난해 9월부터 패션·뷰티 특화점포인 '동대문던던점'과 신규 가맹모델 1호점 '뉴웨이브오리진점'에 스트릿웨어 브랜드 '뭉(MWOONG)', 양말 전문 브랜드 '삭스탑'과 손잡고 티셔츠와 패션양말 등을 판매해오고 있다. 업계 최초로 패션 카테고리를 중점으로 하는 특화점포를 내세웠다는 점에서 신선하다는 평을 받았으며, 이와 함께 지난해 패션 카테고리 매출도 15% 성장한 결과를 얻었다.
세븐일레븐은 패션·뷰티 카테고리를 차별화 포인트로 내세운 만큼 올해는 MZ세대 선호도가 높은 패션 트렌드를 중심으로 가성비 있는 데일리 아이템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야구, 축구 등 스포츠 붐이 불고 '블록코어(일상복에 스포츠 의류를 접목시킨 스타일)'가 패션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스포츠리그 규모 전 세계 4위인 EPL 인기 구단표 라이프웨어를 본격적으로 도입했다.
세븐일레븐이 전국 점포에 선보이는 브랜드 단독 EPL 구단 패션 아이템은 양말 2종, 쿨토시 2종, 드로즈 2종으로 총 6종이다. 편의점 채널 특성을 고려해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이지웨어(easy-wear)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선정되었으며, 구단별 아이덴티티 컬러와 엠블럼을 사용한 디자인을 적용해 '축덕(축구 덕후)'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매대 역시 선수들의 이미지와 구단 컬러를 사용해 상품 진열부터 시선을 끌 수 있는 셀링 포인트를 만들어 두었다.
브랜드 단독 상품 외에도 동대문던던점과 뉴웨이브오리진점 그리고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세븐앱'에서는 더욱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각 구단의 컬러와 엠블럼이 박힌 티셔츠부터 짐색, 머플러, 메신져백, 볼캡 등 블록코어룩을 완성할 수 있는 각종 패션 아이템들이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백꾸(가방 꾸미기)' 트렌드에 맞춰 구단별 키링 2종 및 인형, 머그컵 등 총 18종(세븐앱은 20종)의 EPL 스페셜 굿즈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EPL 구단 의류 상품 출시를 기념해 관련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11일까지 EPL 스페셜 굿즈 상품들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븐앱을 통해 구매 시에는 상품 수령을 희망하는 점포를 선택해 픽업하는 사전예약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라인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만의 프리미엄 기능성 우븐 소재인 ‘프레시벤트'는 경량성과 함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나 야외 활동에 최적화돼 있으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고윤정이 화보에서 착용한 프레시벤트 고프코어 아이템 중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바로 ‘프레시벤트 여성 오버핏 바람막이'다. 시원한 착용감이 강점인 오버핏 바람막이로 프레시벤트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봄부터 더운 여름까지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서 멋스럽게 스타일링 가능할 뿐만 아니라 소프트하고 내츄럴한 색감으로 얼굴색까지 밝혀줄 수 있다.
또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프레시벤트 여성 폴튼 트레이닝 아노락'은 견고하고 스트레치가 우수한 나일론 및 폴리우레탄 소재와 함께 통기성과 냉감 기능성이 탁월한 프레시벤트 소재가 적용돼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프레시벤트 여성 폴튼 트레이닝 아노락'과 함께 매치하기 좋은 ‘프레시벤트 파라슈트 카고스커트'역시 눈에 띄는 아이템이다. 뛰어난 신축성과 발수 가공 처리가 된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고프코어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가 봄 산행을 더욱 안전하게 서포트해 줄 '콘트라 액티브 이지 재킷'을 출시했다.
이번 2025 SS 중 봄 대표 상품인 '콘트라 액티브 이지 재킷'은 '쉬운', '수월한'의 의미를 가진 이지(Easy)에 초점을 맞춰 아웃도어에 필요한 기능들로 누구나 더 쉽고 편안하게 등산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라는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를 사용한 점을 눈여겨볼 만하다. 이는 특수 폴리우레탄(Polyurethane)의 극히 얇은 필름인 멤브레인(Membrane)을 접착해 만든 기능성 소재로 탁월한 방풍과 발수 기능은 물론 투습성까지 뛰어나다. 덕분에 능선길에서 불어오는 바람, 갑작스럽게 내리는 가벼운 봄비 등 변화무쌍한 봄철 산의 날씨를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착용하는 이를 위한 세심한 디테일도 눈길을 끈다. 입체 패턴을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후드는 탈·부착할 수 있게 제작해 취향에 따라 착용할 수 있다. 손목 벨크로를 적용해 찬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으며, 한낮에는 소매가 흘러내리지 않게 고정할 수 있다. 밑단에는 스트링이 있어 다양한 실루엣으로 연출할 수 있다.
전면 로고와는 별도로 좌측 팔에 입체적인 심볼을 넣어 유틸리티 무드를 강화했다. 남성 자켓은 전면 좌측 가슴에 보조 주머니를 적용해 차키나 카드 지갑과 같은 가벼운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 반면 여성 자켓은 전면 대신 안주머니를 적용했고, 통풍구도 좌·우측 허리 위쪽에 적용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을 더했다.
남성용인 콘트라 액티브 이지 재킷의 색상은 블루, 네이비, 와인으로 구성됐으며, 여성용인 콘트라 액티브 이지 우먼 재킷은 그레이, 핑크, 바이올렛 3가지로 구성됐다.
안다르가 2025년 봄·여름(25SS)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대거 선보이고, 브랜드 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시즌 스타일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안다르는 따뜻한 봄 햇살과 청량한 여름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일상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애슬레저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안다르의 대표 봄·여름 시즌 아이템인 '에어쿨링 레깅스'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주머니를 더해 보다 실용적으로 선보이는 '에어쿨링 포켓 샤론 부츠컷'은 자외선을 차단하면서 쾌적한 메쉬 원단의 '로저스 퍼포먼스 메쉬 후디 집업'과 함께 연출했다. 블랙 색상의 상·하의 조합으로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에어쿨링 라인의 '에어쿨링 맥시 와이드 레깅스'는 레깅스의 편안함과 슬랙스의 형태를 결합한 제품으로, 탈착형 패드가 적용된 민소매 제품인 '컴피니티 멜란지 슬리브리스'와 조합해 가벼운 운동이나 외출 시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요가 매트를 드는 전지현의 모습으로 건강하고 생기 있는 분위기를 더했다.
안다르가 2025년 봄·여름(25SS)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대거 선보이고, 브랜드 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시즌 스타일을 공개했다. © 안다르
일상적으로 러닝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러닝 스타일도 제안했다. 부드러운 모달 소재의 '소프트 모달 슬리브리스'는 장시간 러닝에도 피부에 자극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이너 레깅스가 결합된 '클리어 카고 투인원 쇼츠'는 경량성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안다르는 러너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고품질 원단과 움직임을 고려한 기술적 디자인을 적용한 러닝 신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전지현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가득 담은 이번 봄 여름 스타일 화보는 안다르 전국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빈티지 데님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오리지널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탄생한 캡슐 컬렉션 'THE B'를 출시했다.
'THE B' 컬렉션은 기존 브랜드 스타일과 차별화된 무드의 아트웍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절제된 감성과 자유로운 스타일을 강조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특히 버커루의 시그니처 컬러인 피그먼트 그레이를 주력으로 활용해 시크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세련된 아트웍을 가미해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 론칭과 함께 브랜드 전속 모델 이동휘가 직접 착용한 화보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화보 속 이동휘는 캡슐 컬렉션의 에코 카라 레더 자켓, 아트웍 후드 집업, 아트웍 반팔 티셔츠를 착용해 자유로운 스타일을 보여줬다.
특히 'THE B'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버뮤다 데님 팬츠는 브랜드 특유의 빈티지한 핸드 브러쉬 워싱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면 소재로 활동성이 좋으며, 인디고, 화이트, 블랙 컬러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박시한 오버핏의 아트웍 후드 집업은 편안한 착용감과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스프링 시즌 간절기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빈티지한 아트웍이 전판에 가미된 오버핏 반팔 티셔츠와 가죽 패치 디테일로 세련된 빈티지 무드를 더한 자수 반팔 티셔츠 등 버커루만의 개성을 담은 티셔츠도 선보였다.
스토케(Stokke®)가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아이와의 외출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어줄 유아 여행용품 ‘젯키즈(JetKids™)'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날씨가 점차 풀리면서 아이와 함께 나들이나 여행 등 외출을 계획하는 부모들이 많다. 스토케는 부모와 아이 모두가 편안하게 가족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 색상, 기능 등을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젯키즈 라인업을 선보였다.
스토케 젯키즈 라인업은 아이와의 외출 및 여행에 최적화된 유아 여행용품 컬렉션이다. 유아 캐리어 '젯키즈 베드박스(Stokke® JetKids™ BedBox™)'와 유아 여행 가방 ‘젯키즈 백팩(Stokke® JetKids™ BackPack™)', 여행용 유아 에어매트 '젯키즈 클라우드 슬리퍼(Stokke® JetKids™ CloudSleeper™)' 등으로 구성된다.
'젯키즈 베드박스'는 유아용 캐리어, 승용 완구, 좌석 침대까지 3가지 기능을 갖춘 여행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내부 수용 용량이 늘어나 최대 22L까지 수납이 가능하며, 360도 회전이 가능한 앞바퀴 강도가 향상돼 뛰어난 핸들링과 승차감을 자랑한다. 캐리어에 부착해 꾸밀 수 있는 장식용 스티커가 새롭게 구성됐고, 색상은 코럴 핑크, 아틱 블루, 씨 그린, 문글로우 화이트, 미드나이트 그레이, 헤이지 라일락 6가지로 출시됐다.
젯키즈 베드박스에 내장된 슬리핑 키트를 활용하면 항공기, 기차 등의 좌석과 매트리스를 연결해 아이만의 아늑한 침대로 활용 가능하며, 충격을 흡수하는 앞바퀴와 발 받침대, 스트랩이 있어 아이가 타고 놀 수 있는 승용 완구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젯키즈 베드박스를 사용할 수 있는 항공기 리스트는 스토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젯키즈 백팩'은 아이가 메고 다닐 수 있는 380g의 가벼운 유아 여행 가방으로 신규 색상 5종 코럴 핑크, 아틱 블루, 씨 그린, 문글로우 화이트, 헤이지 라일락이 출시됐다. 젯키즈 베드박스 측면에 백팩을 고정해 세트로 사용할 수 있도록 베드박스 색상과 동일한 색상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지퍼를 열면 가방 내부 공간이 확장돼 최대 8L의 수납 용량을 갖추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패드, 가방끈이 흘러내리지 않게 고정해주는 체스트 버클이 아이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어깨와 가슴 스트랩의 패딩 처리로 아이가 편하게 멜 수 있고 발수 원단으로 제작해 비나 눈이 내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젯키즈 클라우드 슬리퍼'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여행용 유아 에어매트이다. 매트 커버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 메쉬 소재의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들이 이물질을 입에 넣어 삼키는 등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공기주입 밸브 부분을 깔끔하고 안전하게 구성했으며 메쉬 커버 디자인으로 ‘애니멀 패밀리' '스페이스 메이즈' 2개 디자인이 출시됐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오는 4월3일까지 딜크릿 매장에서 '비밀코드를 맞춰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에게 최대 100만 점의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딜크릿은 롯데온 앱 푸시 수신 동의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특가 상품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춰 선별된 상품을 한정된 시간 동안만 제공하는 롯데온만의 혜택이다. 인공지능(AI) 기반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 재구매율을 높이고 있다. 최근 롯데온에 따르면, 딜크릿을 처음 선보인 지난해 6월 이후 매출이 월평균 55%씩 상승하고, 딜크릿을 한 번 이상 구매한 단골 고객 비중 역시 약 50%에 달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온 검색창에 'ㄷㅋㄹ'을 입력하고 댓글로 퀴즈의 정답과 함께 딜크릿에 바라는 점이나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남기면 된다. 정답을 맞힌 참여자 전원에게는 최대 1000점을 랜덤으로 적립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100만 점의 엘포인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롯데온 딜크릿 매장은 신학기를 맞아 '맘's PICK' 탭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 탭에서는 3월 나들이 시즌에 맞춰 네파키즈의 봄 재킷, 가방, 모자, 샌들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한국민속촌 입장권, 아쿠아필드 입장권 외에도 물티슈, 카시트, 피크닉용 도시락통, 킥보드 등 다양한 실용적인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딜크릿 첫 방문자를 위한 '딜크릿 입문템' 탭도 마련돼 있다.
SSG닷컴이 충청권과 대구, 부산에 이어 광주까지 새벽배송 권역을 넓히며 장보기 배송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낸다.
SSG닷컴은 CJ대한통운 물류 인프라를 바탕으로 '쓱 새벽배송'을 광주광역시까지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28일부터 광주광역시 남구ㆍ동구 전역과 북구ㆍ서구 일부 지역 고객들은 밤 10시까지 새벽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까지 받아볼 수 있다. 4월 3일부터는 광산구를 비롯한 광주 전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
SSG닷컴은 CJ대한통운 물류 인프라를 바탕으로 '쓱 새벽배송'을 광주광역시까지 확대했다고 밝혔다. © SSG닷컴
SSG닷컴은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과 서비스, 배송 경쟁력을 바탕으로 광주 지역 고객의 쇼핑 편의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광주 지역에서 새벽배송하는 대부분의 신선식품에 '신선보장제도'를 적용한다. 새벽배송으로 받아본 신선식품이 신선하지 않다고 판단하면 상품 사진을 업로드해 간편하게 환불받을 수 있다.
CJ대한통운의 물류 인프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시 배송도 보장한다. 실제로 부산ㆍ대구 지역 새벽배송 정시 배송률은 100%에 육박했다. 광주광역시에서도 상품이 늦게 도착하는 경우 주문 금액을 최대 10만원까지 SSG머니로 환급해준다.
SSG닷컴은 오는 6월 30일까지 새벽배송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장바구니 쿠폰도 지급한다.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달걀 10구를 증정하며, 인기 장보기 상품 최대 반값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럭셔리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와 함께 '아트 오브 럭셔리' 전시 내 단독 브랜드존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석파정 서울미술관에서 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아트 오브 럭셔리는 예술, 향기, 공간을 매개로 현대적인 럭셔리의 가치를 재해석하는 전시로, 서울미술관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예술 작품을 한 데 선보인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1221년 이탈리아 피렌체 수도승들의 정원에서 시작돼 800년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알럭스는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헤리티지를 조명하며, 향을 통해 시대를 초월한 진정한 럭셔리의 본질을 예술적으로 풀어내고자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
알럭스는 세 개의 공간에 산타마리아노벨라 브랜드 존을 배치했다. 봄을 대표하는 세 가지 향기 △로사 가데니아 △프리지아 △엔젤 디 피렌체를 통해 감각적인 향의 언어로 럭셔리를 표현한다. 관람객은 공간에 비치된 발향기를 통해 주요 향을 직접 체험하고, 각 존에 마련된 QR코드로 브랜드 스토리와 정보를 직관적으로 접할 수 있다.
오는 4월2일과 3일에는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헤리티지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향수 마스터 클래스 'Discovering Firenze 1221'이 열린다. 하루 두 차례(11시, 16시) 운영되며, 브랜드 스토리와 시향, 센트 레이어링 워크숍이 포함된다.
KT알파 쇼핑이 GG세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프로그램 '굿굿쇼'를 오는 29일 신설한다. 방송인 김지선이 진행을 맡으며, 매주 토,일요일 오전 시간대 방송된다.
'굿굿쇼(Good Good Show)'는 '굿모닝, 굿라이프'를 모토로 주말 아침 건강한 하루를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으며, 프리미엄 건강식품부터 이너뷰티, 다이어트 등 건기식 분야별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소개한다.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지선은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자기 관리 팁을 전달하고, 시청자들의 공감과 신뢰를 이끌어내며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최근 헬시플레저, 저속노화 등 건강 관리 트렌드와 맞물리며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GG세대는 건강관리 및 뷰티 소비 시장의 핵심으로 급부상하는 추세다. GG(Grand Generation) 세대란 왕성한 경제·사회·여가 활동을 보내고 있는 50대 중반에서 70대 초반의 시니어를 이르는 말로, 높은 경제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소비 권력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2024년 국내 건기식 시장 규모는 6조 440억원대로 2020년 대비 16.8% 증가했다.
오는 29일 오전 10시20분대 첫 방송되는 굿굿쇼에서는 론칭 상품으로 '그레인온 파로'를 선보인다. 영양가가 매우 풍부해 과거 로마 군대가 주식으로 먹었던 것으로 알려진 고대곡물(Ancient Grain)로,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 영양소가 매우 풍부해 소화 건강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정제 및 변형된 현대 곡물에 비해 당 지수가 낮아 혈당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그레인온 파로 30팩' 구매 시, 3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 혜택으로 파로 누룽지 10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3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오직 굿굿쇼 방송에서만 특별 혜택으로 모바일 결제 시 7% 카드 청구할인과 결제금액의 2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굿굿쇼는 시즌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테면 일교차가 심한 4월에는 면역력 강화에 좋은 레몬즙을,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 건강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정관장과 닥터린 콘드로이친을 방송 중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레고랜드 호텔이 오는 4월에 레고랜드 테마파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레고 닌자고 IP를 활용한 신규 라이드 '스핀짓주 마스터' 오픈 임박 기념으로 이달 26일부터 오는 6월 6일까지 '스핀짓주 마스터 패키지'를 판매한다.
스핀짓주 마스터 패키지는 닌자고 신규 라이드의 신나는 경험과 함께 파격적인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1일 이용권 패키지와 2일 이용권 패키지 2종으로 출시되었다. 호텔 숙박권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1일 이용권은 원하는 인원수에 맞게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종 패키지 모두 최대 성인 2명, 어린이 3명이 즐길 수 있는 호텔 조식이 포함돼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레고 닌자고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특별한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닌자고의 영웅, '로이드의 검과 칼집' 그리고 '드래곤 전사 도끼' 2종 세트가 포함돼,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상품은 레고랜드 호텔 2층 리틀 빅샵에서 바우처를 통해 교환 가능하다.
스핀짓주 마스터 패키지는 2025년 6월6일 금요일까지 판매되며, 호텔 투숙은 4월11일 금요일부터 6월8일 일요일까지 가능하다. 스핀짓주 마스터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오는 4월10일 레고 닌자고 IP를 활용한 신규 라이드 '스핀짓주 마스터' 오픈을 앞두고 있다. 스핀짓주 마스터는 기존 닌자고 클러스터 구역에 약 200억 원을 투입해 총 2640m2(약 800평)을 확장한 부지에 위치했으며, 단순히 탑승하는 것을 넘어 '스핀 짓주'라 불리는 무술을 사용하는 닌자고 영웅들과 함께 세상을 구하는 스토리를 몰입감 넘치는 체험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다.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가 사랑스러운 캐릭터들로 인기몰이 중인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스테이 쿨, 플레이 큐트(Stay Cool, Play Cut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L7 호텔 바이 롯데의 첫 5성급 해외 호텔인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는 베트남 최대 규모 쇼핑몰인 롯데몰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와 연결돼 있어 휴식과 쇼핑, 관광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하노이 도심과 서호가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 루프탑 풀을 비롯해 미니 워터파크, 골프, 배드민턴 등을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야외 놀이터,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인 키즈룸 등의 시설을 모두 갖췄다.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가 사랑스러운 캐릭터들로 인기몰이 중인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스테이 쿨, 플레이 큐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 롯데호텔
아이 동반 가족이 이용하기 좋은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로 꾸며진 슈페리어 패밀리룸 1박과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1인) 등으로 구성됐다.
춘식이가 그려진 쿠션과 바디필로우, 탁상시계 등 객실 내부 곳곳에 비치된 춘식이 소품이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아름다운 서호의 경치를 바라보며 낭만적인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21층 뷔페 레스토랑 '레이어드(Layered)'에서는 반미, 쌀국수와 같은 다양한 로컬 메뉴를 비롯해 김밥, 비빔밥 등의 한식 메뉴까지 맛볼 수 있다.
또한, 객실 상황에 따라 12시 얼리 체크인과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해, 보다 느긋하고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8월일까지다.
글래드 호텔이 K-뷰티 브랜드 '에딧비(EDIT.B)'와 함께 외국인 고객 전용 상품 'K-뷰티 스테이케이션 패키지(K-Beauty Staycation Package)'를 2025년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해당 상품은 K-뷰티 브랜드 '에딧비(EDIT.B)'와 함께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 수가 증가함에 따라 외국인 관광객들의 관심이 높은 K-뷰티 아이템을 제공하는 컬래버레이션 상품으로 기획됐다. 에딧비(EDIT.B)는 ㈜삐아코스메틱이 잘파세대를 타겟으로 만든 기초 화장품 브랜드로 컬러풀한 패키지부터 뷰티풀한 효능까지 쉽고 즐거운 베러 뷰티를 추구하는 뷰티 플레저 브랜드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에딧비(EDIT.B)'의 스킨케어 아이템을 제공한다. 강력한 세정력으로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까지 한번에 지워낼 수 있는 올인원 클렌징 패드△조이풀 하트 올인원 클렌징 패드(30매)와 트러블을 유발하는 유분, 피지, 각질 등의 근본 원인을 확실하게 닦아내고 진정에 특화된 성분을 가득 압축시킨 올인원 케어 제품 △진정 톡 시카 어성초 트러블 패드(70매)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는 다목적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가 시설 재단장을 마치고 오는 28일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스플래시 베이는 사계절 내내 트로피컬 감성이 가득한 유리 돔 형태의 실내 워터파크로, 개장 이후 방문객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스파이어의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 시설이다. 스플래시 베이는 증가하는 방문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난해 시설 정비 및 재단장에 들어간 바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스플래시 베이는 한층 더 향상된 물놀이와 휴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즐길 거리와 편의시설을 추가했다. 마치 봅슬레이 경주를 연상하게 하는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2인승 워터코스터 '아쿠아 레이서', 빠른 물줄기와 네 번의 곡선 구간으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개방형 1인승 바디 슬라이드 '스플래시 트위스터' 등 워터 어트랙션을 선보인다. 또 기존 유수풀 '레이지 리버'에는 보다 역동적인 파도를 추가하고, 키즈 전용 바디 슬라이드 '키즈 트위스터'와 일정 시간마다 폭포처럼 떨어지는 워터 버킷을 갖춘 '워터 플레이 그라운드' 등 키즈 전용 어트랙션도 운영한다.
이에 더해, 스플래시 베이는 일일 입장권을 판매하며 기존 호텔 투숙객에게만 주어졌던 이용 혜택을 당일 방문객도 이용할 수 있게 변경했다. 운영시간 역시 오전 8시부터 저녁 8시까지로 확대했으며, 운영시간 이후에는 풀파티 혹은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기획 및 운영해 더욱 폭넓은 엔터테인먼트를 선사할 계획이다.
약 800개의 개인 사물함을 갖춘 신규 락커룸과 샤워 시설을 도입해 이용객의 소지품 보관 편의성 및 보안을 강화한 점도 눈에 띈다. 개장 하루 전인 27일에는 이용객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자 관할소방서와 함께 위기 상황 대처를 위한 합동소방훈련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푸드코트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의 다양한 메뉴를 스플래시 베이 내부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해, 물놀이를 즐기면서 선택할 수 있는 먹거리의 폭을 넓혔다. 라면, 음료, 스낵류를 판매하는 '룩아웃 바'는 동일하게 운영되며, '스플래시 바'에서는 음료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카바나 이용객은 '가든 팜 카페'의 세트메뉴를 스플래시 베이 내에서 주문할 수 있다.
인스파이어는 스플래시 베이 재개장을 기념해 인스파이어의 숙박, 엔터테인먼트, 미식 등 세 가지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스플래시 베이 카바나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 체크인 당일 오후와 체크아웃 당일 오전, 1층 카바나에서 보다 여유롭게 스플레시 베이를 만끽할 수 있다. 또 피자, 치킨, 음료 등이 포함된 '카바나 푸드 & 드링크 세트'를 1박당 1회 제공한다.
대명소노그룹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침대 우드 프레임 2종과 프리미엄 컴포터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소노시즌이 새롭게 선보인 우드 프레임은 '클래식 헤더 프레임'과 '클래식 노아 프레임' 2종으로, 최고급·친환경 E0등급 원목 소재와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우드 프레임에 사용된 북미산 화이트오크 원목 자재는 국제 하드우드 목재협회의 최고 등급으로 꼽히는 FAS 등급이자 새 가구 증후군의 원인인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 발생을 최소화한 친환경 E0 등급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적으로는 원목의 자연스럽고 따뜻한 감성, 부드러운 라운딩 마감 처리, 모던한 헤드보드 디자인이 어우러져 호텔 침실처럼 아늑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클래식 헤더 프레임은 퀸/킹 공용(QK), 라지킹(LK)의 두 가지 사이즈, 클래식 노아 프레임은 슈퍼싱글(SS) 사이즈에서 선택할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침대 우드 프레임 2종과 프리미엄 컴포터 라인 4종을 출시했다. © 대명소노그룹
프리미엄 호텔 베딩 시리즈인 '프리미엄 컴포터 라인'도 새롭게 선보였다. △자수 패턴 베이지 △자수 패턴 그레이 △투톤 배색 네이비 △투톤 배색 블루 4종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으며, 컴포터(차렵이불), 퀼팅 패드, 베개 커버로 구성돼 있다.
프리미엄 컴포터 라인은 소노시즌이 자체 개발한 기능성 신소재 '그래피놀' 충전재, 아마씨와 해바라기씨 등 식물 추출 성분을 함유한 고밀도 '리놀럭스'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항균성과 보온력, 복원력, 탈취 기능 등을 두루 갖췄다. 국내 침구류 최초로 독일 더마테스트의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해 진드기나 알러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소노시즌은 봄 시즌 베딩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시 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중이다. 매트리스와 프레임 전 제품을 대상으로 세트 구매시 매트리스를 추가 할인해주고, 80만원 상당의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세트'를 구매 금액대별로 선착순 증정하는 혜택도 담았다. 해당 프로모션은 다음달 27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 진행된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가 서울 종로에서 운영하는 한식당 '수운'이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궁중 요리와 전통 음식으로 구성해 정성 가득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한정식 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
6가지 찬으로 구성된 '수 도시락'과 7가지 찬에 후식까지 더한 '운 도시락' 2종이다. 이 도시락은 셰프들이 엄선한 고급 식재료로 오랜 시간 정성 들여 만든 음식들로 구성돼, 나들이는 물론 비즈니스 미팅이나 격식 있는 모임 자리에 내놓기에도 손색이 없다.
'수 도시락'은 한우 갈비살과 설깃살을 다져서 수제 양념에 24시간 숙성해 만든 '한우 떡갈비'와 바다장어에 특제 고추장 양념을 발라 직화로 구운 '장어구이', 고추장 양념을 입혀 3번 구어 낸 '닭구이', 궁중 요리 방식으로 만든 '탕평채', 만가닥버섯과 꽈리고추 등 '야채 구이' 등 6가지 찬으로 구성된다.
'운 도시락'은 민물 장어에 고추장 양념을 발라 직화로 구운 '장어 구이', 1등급 한우 차돌박이에 특제 간장을 발라 숯불에 구운 '차돌박이 구이', 최상위인 프라임 등급의 미국산 소갈비를 3시간 동안 저온 조리한 '전복 갈비찜', 수제 양념을 발라 직화로 구운 '낙지볶음' 등 7가지 찬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수운의 셰프들이 궁중 방식을 재해석해 만든 병과 2종과 제철 과일이 제공된다.
모든 도시락에는 밥과 국, 기본 찬 4종이 포함된다.
이 도시락은 포장 전용 상품으로, 픽업 시간 기준으로 24시간 전에 예약해야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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